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로![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자동차사고]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14. 1. 16.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로!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자동차사고]

 

 

 

 

 

 

 

 

 

 

홈페이지 관련 질환 바로가기(클릭)

 

 

 

 

 

 

 

 

안녕하세요 안산 한의원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입니다. 교통사고를 당하시면 외상이없다고 치료를 미루시는분들 계십니다.치료를 미루시게되면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언제 어떻게 통증이 나타날지 모릅니다. 그래서 교통사고를 당하시면 바로 병원가서 치료를 받는게 맞습니다. 그런데 한의원에서도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치료가 가능하다고 들어보셧나요?

한의원에서는 보험 혜택적용 뿐만이 아닌 한방치료를 부담없이 받으실수잇습니다. 그럼 오늘은 교통사고 후유증 한방치료에대해 안산 한의원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교통사고 후 1~2주 정도까지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시면 증상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후유증을 방치할 경우, 컨디션이 떨어지거나 조금만 무리를 하시면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빨리 치료하지 않으시면 1~2달 이상 지속되는 경우도 있으니, 교통사고 후유증은 최대한 빨리 치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목, 어깨, 허리, 등에 불편감을 호소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교통사고 관련하여 두통과어깨 결림 증상이 잦은지 관한 여부는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후방 추돌의 경우 사고 충격으로 인해 목, 어깨 근육 손상이 나타나며, 머리의 근막에도 영향을 주어 눈의 피로감, 안구통, 안구건조증, 두통, 머리 무거움, 아침 기상시 피로감, 어지러움, 후경부의 긴장 및 통증, 팔저림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저희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한의원에서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는 침, 부항, 한약,봉약침요법, 추나요법이 있는데요, 침치료는 인테의 기혈 흐름을 정상화시키고 신체적, 정신적으로 나타나는 불균형을 잡아주는 데 도움이되며, 부항치료는 교통사고의 가장 큰원인인 어혈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봉약침요법은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척추를 강하게 하는 한약재를 정제하여 경혈에 주사함으로써 신속하게 통증을 완화사면서 어혈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또 어혈한약은 인체의 면역력을 회복시키고 자율신경의 불균형 해서, 어혈제거, 원기 회복 등 복합적인 치료 목적을 가지고 진맥과 검진 등을 통해 환자의 병증과 체즐을 판단한 후 처방합니다, 한방치료로 효과좋기로 알려진 추나요법은 몸과 척추의 구조적 비뚤어짐과 불편을 바로잡음으로써 통증을 완화시키고 질병의 회복을 도와주는 치료법입니다, 직접적으로 경락과 경근을 자극하여 사고 이후 나타난 몸의 구조적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에 관한 치료는 자동차보험의 헤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시려면 상태편 차량 운전자 에게 대인보험 접수를 해달라고 하셔서 자동차 보험 접수 번호를 가지고 오시면 한의원에서 보험회사에 연락하여 지불보증이 라는 것을 받고, 환자분은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교통사고 후유증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 - 송인광 원장님 진료

매주 평일 9시 야간진료 한의원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자동차사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