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교통사고 주의! 차량관리 방법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자동차사고]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14. 1. 20.

교통사고 주의! 차량관리 방법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자동차사고]

 

 

 

 

 

 

 

 

홈페이지 관련 질환 바로가기 (클릭)

 

 

안녀하세요. 안산 한의원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아침에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겨울철에는 빨리 어두워지고 눈까지 내린다면 시야 확보에 어려움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눈이 오는 날씨에는 더욱 교통사고에 주의 해야하는데요, 오늘은 교통사고 주의를 위해 차량관리 방법을 안산 한의원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겨울철 교통사고 예방법 차량관리 방법은 눈과 일찍 어두워지는 등 날씨의 여건으로 운전중 시야 확보가 어렵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와이퍼가 잘 작동되는지 점검을 해야합니다, 운행중 와이퍼가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운전하기가 매우 곤란할 수 잇습니다. 또한 밤새 눈이 오는 경우에는 세워 두는 것이 좋으며 앞 유리가 눈으로 인하여 얼었을 경우에는 앞유리의 눈을 모두 녹인 후에 와이퍼를 작동시키 는 것이 좋습니다.

 

 

 

 

 

 

 

 

 

날씨가 영하권으로 떨어지게 되면 워셔액이 얼 가능성이 있습니다, 워셔액이 얼어붙지 않도록 겨울 철에는 워셔액을 점검하고 겨울용 워셔액으로 교체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워셔액과 물을 섞는 경우 더 잘 얼수 있으니 가급적 원액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또 눈이 얼면 빙판길이 되어 미끄러지기 쉬운데요, 타이어의 공기압과 타이어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서 타이어에 스노우체인이나 스프레이 체인등으로 대비하여 주의하면서 운전을 해야합니다.

 

 

 

 

 

 

 

 

 

 

겨울철에 유난히 시동이 잘 안걸리는 것 같은 경험을 하셧을텐데요, 배터리는 기온이 낮아지면서 성능이 낮아져서 종종 방전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겨울철 주차는 실내에 하고 장시간 주차시에는 블랙박스를 꺼두는것도 좋습니다, 다른 계절과 달리 겨울철에는 연료통에 부식이 잘 일어날 수 이쓴데요, 연료통의 안과 밖의 온도차로 인하여 발생하게 되는것입니다. 그래서 주유는 가득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 한의원에서는 자동차 사고 보험도 한의원에서 치료가 가능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는 두통, 어지러움, 목, 어꺠의 통증, 등의통증, 허리 및 골반의 통증 무릎의 통증, 소화장애, 수면장애 등 매우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저희 생명마루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 회복을 위해, 사고 충격으로 인한 근육과 인대의 긴장을 풀기위한 물리치료, 침치료, 약침치료, 사고로 인한 척추 밒 골반의 변위를 개선하기 위한 추나치료, 사고로 인한 근육 인대의 손상 회복 및 어혈 제거, 교통사고로 인산 증상 개선을 위한 한약치료가 시행됩니다, 교통사고 치료방법은 자동차보험회사에 대인 접수하신 후 사고 접수번호를 받아서 내원하시면 됩니다.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 - 송인광 원장님 진료

평일 오후 9시 야간진료 한의원입니다.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자동차사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