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신림한의원 실비 청구 방법,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14.

 

 

신림한의원 실비 청구 방법,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신림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신림점입니다. 병원 진료를 받고 나서, 병원비 관련해서 가입하신 실비 혹은 실손보험 청구를 많이 하시죠. 특히 상급 병원 혹은 치료금액이 비교적 많이 나온 치료일수록 보험청구를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한의원에서도 실비청구가 가능할까요?

 

한의원의 한방치료도 실비,실손 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께서 헷갈려하시거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치료 등은 보험청구 또한 가능합니다. 특히 지난 2019년부터 건강보험이 적용된 추나요법의 경우, 보험 청구로 큰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치료인데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수기요법으로,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치료입니다. 틀어진 관절대 및 자세를 바로잡아주어 바른 체형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치료인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PC사용이 늘어 많은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신림한의원에서도 추나요법 건강보험, 실비보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카카오페이 앱 등을 비롯한 보험청구가 가능한 앱이 생겨 간편하게 청구가 가능한데요. 원내에서 치료를 받아보신 후, 영수증 및 진료내역서 등을 발급받아 사진으로 촬영하신 후에 이를 통해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그동안 한방치료가 실비보험 청구가 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여 치료를 미뤄오셨다면, 부담없이 받아보셔도 되겠습니다. 현재 본원에서는 신림 일요일 진료도 시행중이오니 언제든 편하실 때 내원하시어 증상에 맞는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신림역 5번출구

노도환 원장 진료

야간진료

일요일진료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