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창원추나요법한의원, 비가 와서 찌뿌둥 할땐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6.

 

 

창원추나요법한의원, 비가 와서 찌뿌둥 할땐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창원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창원점입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이틀 연속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비가 너무 내리지 않아 문제였는데, 이번에 내린 비로 조금은 해갈되었기를 바랍니다. 이처럼 환경에는 많은 도움을 주는 비지만, 비가 내리는 날엔 사실 여러 불편함이 많아지죠.

 

보행자는 보행자대로, 운전자는 운전자대로 불편한 하루가 시작되는데요. 보행자는 내려오는 비로 우산을 들어야 하고, 이에 옷이 젖거나 대중교통에 탑승할 경우 우산 관리를 잘 하지 못하면 남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의 경우, 교통사고에 노출될 수 있는데요.

 

많은 양의 비가 내리는 경우, 흐르는 빗물로 인해 시야를 확보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또한 흐린 날씨와 더불어 보행자 혹은 사물, 교통신호 등이 잘 식별되지 않아 충돌할 가능성은 더욱 높아집니다. 이에 비가 내리는 날에는 그렇지 않은 날보다 사고 위험이 많습니다. 또한 비나 눈이 내리는 날에는 신체 컨디션도 조금은 하락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몸의 관절은 온/습도에 매우 예민하여 조금의 변화로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비가 내리는 날마다 몸이 찌뿌둥하다면, 그 원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척추관절에 불편함이 많이 느껴지신다면 평소 바르지 못한 자세나 생활습관, 운동부족, 체형 틀어짐 등 어떠한 것이 원인이 되어 통증을 일으키는지 구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러한 증상에 창원한의원은 주로 추나요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찌뿌둥한 증상 외에도 교통사고후유증, 관절통증, 성장치료, 산후관리, 디스크 질환 등 다양한 증상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2019년 이후부터는 건강보험 적용도 가능해져 이전보다는 비교적 부담없이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으니 불편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빠르게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창원호텔 삼거리

정종윤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