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성북추나요법, 어떨 때 받는 치료인가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11.

 

 

성북추나요법, 어떨 때 받는 치료인가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성북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성북구청점입니다. 추나요법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최근 현대인들에게 더욱 필요한 치료가 아닐까 싶습니다. 추나요법, 도대체 어떤 치료일까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자세 및 관절대를 바로잡아주는 데 도움을 주는 수기요법입니다. 직접 손으로 진행하므로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큰 영향을 미치고, 매우 중요한 치료인데요. 하루에도 오랜 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치료가 되었습니다.

 

장시간 앉아있는 경우, 바르지 못한 자세가 오랜시간 유지될 수 있고 이로 인해 체형 또한 틀어지기 쉽습니다. 게다가 운동부족 및 바르지 못한 생활패턴의 문제 등으로 관련 통증이 더욱 심해지거나 혹은 디스크 질환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의 현대인들에게 흔하게 나타나므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빠르게 치료로 이어지는 경우는 드뭅니다.

 

통증을 방치하면 할수록 치료하는 데 걸리는 기간이 더욱 길어질 뿐더러 통증 또한 심해지므로 가급적 빠른 치료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성북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 치료 시, 실비보험 적용도 가능한데요. 2019년 이후 추나요법에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실비/실손보험 청구 또한 가능해졌습니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 및 가입하신 보험사 앱 등으로도 손쉽게 보험 청구가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관련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보문역 3번출구

문세인 원장 진료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