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안산다이어트한의원, 과체중으로 인한 무릎통증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13.

 

 

안산다이어트한의원, 과체중으로 인한 무릎통증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다이어트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비 예보가 뜨면, 그 전날부터 어깨 무릎 허리 등 관절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 계시죠. 실제로 우리 관절은 온도/습도에 예민해 날씨로 인해서 그 통증의 정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무릎통증의 경우 걸어다니는 행위에 큰 영향을 주어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초래하는데요.

 

무릎통증이 나타나는 대부분의 이유는 과체중입니다. 무릎이 지탱하기에 과도한 하중이 가해지면 통증이 나타나는 것인데요. 이에 무릎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 중 과체중에 해당되는 분들이 계시다면 다이어트를 먼저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릎이 아파 운동을 하기에 벅찬 상황이지요. 이러한 경우 식단 관리를 통한 감량이 우선시되어야 하는데요. 식단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거나 혹은 잘 알고 있지만 식욕으로 인해 매번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경우, 안산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

 

본원에서는 1:1 맞춤 진료를 통해 체질에 맞춘 처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바디 검사, 문진, 세심한 진료 등을 통해 다이어트계획 및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한약 처방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리한 굶기 혹은 장청소 등을 요구하지 않으므로 비교적 요요현상이 덜 오게 됩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매번 실패하여 목표 체중에 도달하지 못하였다면, 이번만큼은 안산한의원과 함께하시어 꼭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생명마루 안산점은 토요일/공휴일에도 진료합니다.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관련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9 · 블로그리뷰 1,238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