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두통의 원인이 목과 어깨?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9.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두통의 원인이 목과 어깨?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최근 큰 일교차로 인해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감기가 찾아오면 오한이나 근육통, 두통까지 발현되곤 하는데요. 그런데 감기도 아니고, 특정하게 아픈 곳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두통이 느껴진다면 그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통은 특별한 원인 없이도 흔하게 발생하곤 합니다. 그렇지만 또다른 질환의 전조증상으로 두통이 나타나기도 하죠. 후자가 아닌 경우라면, 두통은 대부분의 경우 경추의 문제로 인해 많이 나타납니다. 목과 어깨를 아울러 이르는 말이 경추인데, 최근 잘못된 자세 및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경추 통증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오랜 시간 한 자세로 유지하여 사용하는 경우, 혹은 움직임이 적은 경우 등 경추에 통증이 나타나고 틀어짐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너무 굳은 채로 오랜 시간 지내왔다면 이로 인한 두통도 심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랜 시간 무언가에 몰두했다면 이를 풀어줄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통해 완화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칭이나 운동 등으로도 두통이 완화되지 않는다면, 적절한 치료가 중요한데요. 경추의 문제인 경우 안산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비롯한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경추 통증 및 틀어짐, 굳어짐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불편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가급적 빠르게 치료하시는 것이 통증을 덜 발생하게 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생명마루 안산점은 토요일 진료를 비롯해 공휴일에도 진료하오니 불편한 증상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81 · 블로그리뷰 1,239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