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동탄다이어트한의원, 감량 계획은 항상 거창해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5. 2.

 

 

 

동탄다이어트한의원, 감량 계획은 항상 거창해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5월의 첫날, 근로자의 날로 시작합니다. 2023년이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5월이 다가왔습니다. 올 해도 다이어트 다짐을 하며 시작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아직 그 다짐이 유효하신가요? 다이어트 다짐은 매 해, 매 월, 매일 새롭게 결심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러나 이내 실패로 돌아갈 확률 또한 높습니다. 생활 전반을 모두 바꿔야 하므로 꾸준한 노력과 끈기가 필요한데요.

 

감량을 하기 위해 먼저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계획은 항상 거창하고, 대범합니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그 계획대로 이루어내기란 쉽지 않죠. 일상생활에서 다이어트만 집중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식단 관리를 위한 계획을 짜두었어도, 회사에서의 회식 혹은 가정에서의 어린이날/어버이날 모임 등 예외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상황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계획대로 진행하기가 쉽지 않죠.

 

다이어트를 위해 꼭 해야하는 노력을 우리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바로 식단 관리와 꾸준한 운동인데요. 2개만 지키면 되지만, 이를 오랫동안 지키기가 참 어렵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벤트성으로 생겨나는 약속과 모임들, 혹은 귀찮음, 혹은 바쁜 일상 등으로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것들이 참 많죠. 특히 직장인이라면 매번 시간을 내서 운동하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요. 이러한 경우 식단 관리를 먼저 해보시길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마저도 매번 식욕으로 인해 실패했다면, 동탄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본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1:1 맞춤 처방을 통해 체질에 기반을 둔 다이어트 한약을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인바디 검사 등을 통한 자세한 상담을 바탕으로 세심하게 진료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물론 이 외에도 지방분해 침치료 등이 있으며, 혹여라도 탕약을 복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환제 형태인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환약으로 처방하시는 경우 탕약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시며, 복용 및 소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탕약을 원하신다면 탕약으로 처방도 가능합니다. 올 여름, 목표하신 체중 꼭 이루시기 위해서는 이번에는 한의원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상담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동탄제일프라자 3층

송계화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무료주차 2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