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구월동한의원 추나요법 추천할만한 곳이라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7. 26.

 

 

구월동한의원 추나요법 추천할만한 곳이라면

 

 

최근 현대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질환이 있었어요. 바로 목/어깨/허리/무릎/골반 등의 통증이었는데요. 별다른 원인 없이도, 주변에서도 흔하게 경험하게 되어서 통증이 나타났다고 해도 빠르게 치료받는 경우는 적었어요. 오랜 시간 앉아있는 생활로 인해 이러한 증세가 나타나게 되는 것이었는데요. 컴퓨터 업무를 오랜 시간 하는 분, 혹은 장시간 운전을 하시는 분, 책상에 앉아 오랜시간 공부를 하는 수험생 들 다양한 직업군에서 나타나고 있었죠. 그런데 이러한 증상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나아질 때가 많아 치료보다는 자연스레 증상이 없어지기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이미 근골격계에 전해진 충격은 점차 쌓여가며 주변 근육 및 인대가 뻣뻣해지고 굳어가며 일상에 지장을 초래하곤 했어요. 평소 바르지 못한 자세나 좋지 못한 습관 등으로 인해 점차 더 안좋아지기만 했죠.

 

 

그러나 평소에도 흔하게 느낄 수 있는 통증이기에 원인이나 증세, 치료 등을 알아보려 하기보다는 휴식을 택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잠시 지나가는 근육통으로 여기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래서 가벼운 운동이나 스트레칭 혹은 무리하게 몸을 써서 통증을 없애보려는 노력을 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운동이나 스트레칭 등으로 완화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통증이 더욱 심해지기도 하므로 반드시 구월동한의원추천 해주는 곳을 찾아 추나요법 등의 한방적 케어를 통해 원인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했어요.

 

 

통증은 빠르게 치료하지 않으면 점차 커지기만 할 뿐이었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불편한 정도로 시작했다가 밤잠을 이루지 못하거나 보행에 문제가 생긴다거나 업무를 이행하지 못하는 등의 심각한 상황에 직면하기도 했어요. 한 번 틀어진 체형은 자연스레 교정되는 경우가 없었어요. 구월동한의원추천이 많은 곳에서 의료진들과 함께 관련 교정치료 등을 통해 관리받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평소 자세가 좋지 못한데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텔레비젼 등을 자주 봄으로써 틀어짐 및 통증은 더욱 악화될 수 있었어요. 이에 자세한 진찰 및 문진, 상담 등을 통해 아픔을 일으키는 원인을 알아내어 그에 맞는 케어를 해주는 것이 중요했어요.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급성 근육통이라면 단순 추나를 위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이를 통해 통증을 신속하게 완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어요. 그러나 이미 만성적으로 이어져온 디스크나 협착증인 경우 복잡 추나를 통해 점차 나아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였어요. 현재 겪고 있는 통증이 어느 정도인지, 혹은 질환으로 발현되었는지 등에 따라 추나 방법도 달라질 수 있어서 자세한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했어요. 이에 가까운 구월동한의원추천 많은 곳으로 내원하시어 현재 상태를 먼저 진찰받는 것이 필요했는데요.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교정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치료인 추나요법은 수기요법인 만큼, 환자 한 분 한 분에 맞추어 시술하는 것이 가능했어요.

 

 

신체부위 중 하나에 문제가 생기면, 또 다른 곳에 문제가 생길 확률이 높았어요. 신체는 모두 유기적으로 이어져있기 때문이었는데요. 어느 날 목 뒤가 뻐근하고 불편하기 시작하다가 점차 어깨를 들어올리는 데에도 문제가 생기고, 손으로 물건을 쥐는 것도 힘들 정도의 상태가 되는 등 한 번 나타나기 시작한 불편감은 지속해서 더 큰 통증을 불러올 수 있었어요. 아픈 곳이 생기면 아프지 않은 곳으로 지탱하거나 자주 사용하게 되니 처음엔 아프지 않았던 신체부위까지 추후 질환이 생겨날 수 있었어요. 따라서 빠른 관리와 치료만이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 구월동한의원 추천이 많았던 생명마루 구월점에서 추나요법을 통해 만성질환 대비하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