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구월동다이어트치료 비만의 원인을 파악하여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0. 17.

 

 

구월동다이어트치료 비만의 원인을 파악하여

 

 

 

비만으로 인해 감량을 고민해보신 분들이라면 단순히 외모적으로 보이는 것에서 오는 고민보다는 건강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과체중, 비만으로 인해 다양한 질환이 야기되기 때문이었어요. 고혈압을 비롯한 심혈관질환이나 혹은 고지혈증, 당뇨 등 서서히 다른 합병증을 불러일으키는 증세가 시작되기도 했어요. 물론 외모적으로도 고민이 되지만, 더 나아가서는 건강을 위해 감량을 해야 맞는 일인것 같았어요. 무조건적으로 적게 나가는 체중보다는 본인의 상황에서 적절한 체중을 가지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마른 몸매만 추구하다가는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건강을 챙기면서도 미용적으로 예뻐 보일 수 있는 적정 몸무게를 찾는 것이 중요했어요. 이는 환자 개인 스스로가 판단하기는 어려운 부분도 있으므로 구월동다이어트치료 가 가능한 곳을 찾아 함께 분석하는것이 필요했어요.

 

 

운동을 하루에 몇시간 몰두하거나, 혹은 극단적으로 먹는 것을 제한하는 방법은 빠르게 살을 뺄 수는 있었지만 그만큼 요요현상도 빠르게 찾아오게 되었어요. 게다가 탈모나 변비, 설사, 어지럼증, 두통, 불면증 등의 부작용이 생겨나기도 했는데요. 비만의 원인을 찾아 그에 맞는 살 빼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했어요. 살이 찐 원인을 파악해야 그 원인을 제거하거나 혹은 다른 방법을 찾아볼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어떤 사람은 군것질에 중독되어 당이 높아진 상태, 혹은 어떤 사람은 하루에도 운동량이 거의 없어 체지방이 쌓이고 지방이 뭉친 상태 등 다양한 상황이 많았어요. 크게 나눠보자면 상체/하체/복부 비만으로 분류해볼 수도 있는데 각 유형마다 살 빼는 방식이 조금은 달라졌어요. 따라서 구월동다이어트치료 를 하기에 앞서 나 자신을 면밀히 체크해보아야 했어요.

 

 

보통은 살이 찌는 것이 많이 먹어서 라고 볼 수 있겠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기초대사량이 낮거나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않아 적게 먹어도 살이 잘 찌는 체질도 분명 있었어요. 특히 요요현상을 자주 겪었다면 잦은 실패로 인해 기초대사량이 점점 낮아져 다른 사람에 비해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쉽게 찌곤 했어요. 개인별 가지고 있는 체질에 따라서도 유형이 나뉘어질 수 있었어요. 매일매일 피곤하고, 쉽게 지치는 사람이라면 신체의 기운이 저하되면서 지방이 잘 쌓이게 될 수 있었어요. 흔히 '물살' 이라고 하는데, 물렁거리는 피하지방이 쌓여 살이 찌게 되었어요. 혹은 소화기능이 떨어진 사람도 있을 수 있었어요.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면 몸 곳곳에 지방이 쌓이고 배는 점차 더부룩해지고 딱딱해지면서 과체중이 될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경우라면 구월동다이어트치료 와 함께 저하된 장부의 기능을 원활하게 작용시켜주는 치료도 함께 해야 했어요.

 

 

흔히 살을 빼는데에 있어서 스트레스가 매우 큰 방해요인이 될 수 있다고 했어요. 예민한 기질을 타고나 스트레스가 다른 사람보다 많이 쌓인다면, 매사 신경이 곤두서 있고 이에 대한 호르몬이 분비되어 원활한 감량을 방해할 수 있었어요. 또한 이렇게 받은 화를 폭식이나 과식, 음주 등으로 해소한다면 금방 살이 찌기 쉬우므로 그날 받은 스트레 스는 그날 바로 푸는 것이 좋았어요. 체내 독소가 있어도 담음이나 울혈이 잘 생기면서 부종으로 이어질 수 있었는데요.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면 눈이나 얼굴, 다리 등이 퉁퉁 붓는 분들 계셨어요. 이러한 경우 붓기가 점차 부종으로 이어지고 부종이 지방으로 점차 변해가면서 살로 축적되었어요. 구월동다이어트치료는 이렇듯 다양한 케이스를 참조하며 감량 계획을 세우곤 했어요.

 

 

체중 조절을 하는 데에 가장 큰 틀은, 식단 관리와 운동을 빼놓을 수 없었어요. 적게 먹고 많이 운동하면 살은 빠지겠지만, 하루 24시간이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꾸준하게 지키기가 어려운 생활 방식이었어요. 이에 식욕을 조금씩 줄여나가는 방법을 택할 수 있었어요. 구월동다이어트치료의 핵심은 1:1 맞춤 한약을 통해 식욕을 조절하고, 체내 독소 등을 배출시키는 방식이었어요. 이 과정에서 무리한 장청소나 간에 부담을 주는 현상은 없고, 오히려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전체적인 컨디션을 높여줄 수 있었어요. 구월동 비만 한약을 통해 넘치는 식욕과 식탐을 절제하고, 식습관을 올바르게 차츰 변화해나간다면 실패 없는, 요요가 거의 찾아오지 않는 생활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