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일산대화동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한 몸매를 위해서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1. 9.

 

 

일산대화동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한 몸매를 위해서는

 

 

 

365일 살을 빼겠다고 마음을 먹는 현대인들이었어요. 당장 주변을 둘러보아도 고칼로리의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했어요. 게다가 지난 코로나의 영향으로 배달로 먹는 음식이 늘어나면서 비만율 또한 증가되었다고 했어요. 이로 인해 살을 빼려고는 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았어요. 게다가 이미 살을 뺐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유지하기가 어려웠어요. 자칫하면 이전과 같은 상태, 혹은 더 많이 다시 살이 찌게 되므로 주의해야 했어요. 살을 뺀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과정이었는데요. 자기 자신과 매 순간 싸워가며 절제를 반복해야 했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너무 극단적인 방법이 아닌,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특히 자신의 체질이나 체형을 고려하지 않은 방식은 반드시 요요를 불러오기에 지양해야 했어요. 나 자신에게 적합한 방안을 찾아보려면 일산대화동다이어트한의원 등에서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도 좋았어요.

 

 

무리하게 굶거나 혹은 평소 식사량의 극소량만 섭취하는 등의 좋지 못한 방안으로 이어가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러한 경우에는 살은 쉽게 빠질 수 있겠지만 금방 다시 돌아오게 되어 고민에 빠지게 만들었어요. 또 몸무게가 빠져서 착각하는 분들도 많은데, 섭취량을 줄였기 때문에 체수분이나 근육량이 빠진 것일수도 있었어요. 살을 뺀다는 것은 결국 체지방을 감량해나가야 하는 것인데 근육이나 수분이 빠져나간다면 추후 더 좋지 못한 모습을 가져오기도 했어요. 혹은 그동안 참아왔던 식욕이 폭발하여 폭식증으로 이어진다거나 과식, 혹은 너무 극단적인 식단으로 인한 탈모, 설사, 변비, 어지럼증, 생리불순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기도 했어요. 그동안 힘들게 뺐지만 단 며칠만의 과식으로 인해 원래대로 돌아온다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 정서 상태에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고 일산대화동다이어트한의원 에서는 말했어요.

 

 

직장인들이라면 근무 중에 '당 떨어진다' 라는 이야기를 할 때도 종종 있었어요. 분명히 점심은 먹었는데, 입이 심심해 간식을 자주 찾아 드신다면 이는 곧 습관으로 굳어져 살이 금방 찌게 되었어요. 배가 고프지 않은데 군것질을 쉴 새 없이 한다면 에너지를 얻기에도 좋지 않고 그렇다고 좋은 지방이 쌓이는 것도 아니었어요. 군것질은 포만감은 거의 없으면서 칼로리가 높은 경우가 많으므로 과자, 빵, 사탕 등을 자주 섭취하는 습관은 반드시 바로잡는 것이 중요했어요. 한 번에 바꿔나가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기에 하루에 1번, 이틀에 1번 이런 식으로 점진적으로 바꿔나가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었어요. 도무지 습관을 바꾸기가 어렵다면 일산대화동다이어트한의원 의 도움을 받아 한약을 처방받아보는 것도 큰 효과가 있을 수 있었는데요.

 

 

한약 요법이라면 개인별 건강 상태나 체질, 식습관 등이 중요하게 작용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상담이나 진찰이 필요했어요. 또한 개인별 맞춤 처방 혹은 감량 플랜을 세우며 다각도로 체크하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가장 먼저 파악해야 할 것은 현재 몸 상태였어요. 대사량이 낮은지 높은지, 운동량은 얼마나 되는지, 평소 식사량은 어떤지 등 면밀하게 파악하고 분석하여야 그에 맞는 계획도 짤 수 있었어요. 또한 비만이 진행되면 될수록 우리 몸에는 독소와 노폐물이 쌓이게 되었는데요. 이같은 물질이 잘 배출되지 못하면 부종이나 붓기가 심해져 살로 이어지기도 했어요. 일산대화동다이어트한의원 에서 진행하는 한약치료는 이러한 배출 효과까지 도와주어 감량 외에도 여러모로 긍정적인 모습을 가져다줄 수 있었어요.

 

 

비만은 곧 질환이며 성인병을 불러오는 큰 원인이 되기도 했어요. 건강에 대한 위협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대인관계, 자신감의 문제 등 다양한 악영향을 끼칠 수 있었어요. 살이 찌면서 무너져버린 영양이나 전체적인 균형 등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을 들여 노력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외적인 모습만을 위해 체중을 줄여가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혹은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시도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진지하게 임해야 했어요. 이를 위해서는 함께 노력해주는 동반자가 있다면 더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 있었는데요. 일산대화동다이어트한의원이 그 역할을 자처할 수 있다고 보고 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