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일산추나요법잘하는곳에서 통증치료 해야한다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4. 5. 20.

 

 

일산추나요법잘하는곳에서 통증치료 해야한다면

 

 

 

요즘은 차량 대수가 워낙 많아져서인지, 그만큼 사고 소식도 자주 들려오곤 했어요. 아무리 안전운전에 주의를 기울인다고 해도 다른 차량 운전자의 부주의 혹은 예상치 못한 상황 등으로 인한 충돌은 언제 어디서든 나타날 수 있었어요. 이에 사고로 이어졌다면 당시 현장에서 이러저러한 처리를 해야함은 물론이고, 이후에도 몸을 계속해서 살펴보며 체크를 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일산추나요법잘하는곳에서는 이야기했어요. 겉으로 보이는 외상이 없더라도 신체 내부에서 받은 충격으로 인해 여러 증세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비교적 경미한 사고였더라도 우리 몸에는 크고 작은 흔적을 새길 수 있었어요.

 

 

당시 충격으로 인해 근육, 인대, 신경 등이 경직되어 통각이 다소 둔화될 수 있었어요. 따라서 직후에는 통증을 바로 느끼지 못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여러 고통을 호소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후유증의 경우 그 원인을 눈으로는 확인할 수 없기에 되도록이면 한의학적인 관점에서 여러 케어를 받아보게 되었어요. 이 때 핵심적으로 받아보게 되는 치료가 추나인 경우가 많고, 이는 수기요법으로 진행되기에 일산추나요법잘하는곳 등을 어떻게 알아보아야 하는지, 혹은 어떻게 판단해야 하는지 미리 숙지하는 것이 필요했어요.

 

 

추나는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비대칭, 혹은 틀어진 곳을 바로잡아주는 방식이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손으로 직접 진행하게 되면서 풍부한 임상 경력이 밑받침이 되어야했어요. 한의원을 선택할 때, 많은 분들께서 자신만의 기준이 있겠지만 한방치료의 경우 특히나 경험적인 요소가 충분한 것이 좋았어요. 게다가 추나라면 환자와 1:1로 소통해가며 진행이 되는데다, 직접 손으로 시술하기에 풍부한 경력만이 믿음을 줄 수 있는 요소가 되었어요. 특히 후유증이라면 대부분의 사고의 경우 별다른 치료를 받지 않아도 될 정도로 경미하므로 초반에는 수술적 요법보다는 비수술의 방식으로 진행하였어요. 이와 함께 근골격계 질환이나 혹은 외상 스트레스 문제 등으로 인한 의료적 상담도 진행되므로, 비교적 숙련된 곳을 찾아가는 것이 좋았어요. 병,의원을 찾아 방문하게 될 경우, 일산추나요법잘하는곳 등을 토대로 방문해보는 것이 좋았어요.

 

 

교통사고후유증 외에도 현대인들이 흔하게 겪을 수 있는 디스크, 척추관협착증, 일자목, 거북목, 골반비대칭 등 다양한 증세에 대해 추나요법 적용이 가능했어요. 흔히 척추관절질환 등은 일상 속에서 작은 불편함으로 시작하다가 결국엔 만성화되어 고통을 유발하므로 초기에 빠른 치료가 중요하다고 일산추나요법잘하는곳에서는 이야기했어요. 만성화가 되어버리면 결국엔 치료 기간도 늘어나게 되고, 통증도 강해지며 심각한 경우 수술적 요법으로 진행되어야 하기에 빠른 기간 내에 받아보는 것이 빠르게 완화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