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설날 교통사고 당했나요? 그럼 한방치료 받아야죠!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교통사고 한의원]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14. 1. 29.

 

설날 교통사고 당했나요? 그럼 한방치료 받아야죠!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교통사고 한의원

 

 

 

 

 

★ 홈페이지 관련 질환 바로가기 클릭 ★

 

 

안녕하세요, 안산 한의원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입니다.

내일이면 설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죠.

교통혼잡으로 인하여 지루하게 되고, 힘든 귀성, 귀경길이 예상되는데요, 이에 빠질 수 없는 것이 교통사고이죠.

 

 

교통사로로 인해서 피곤하고 짜증나고 힘든 설 명절을 보내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꼼꼼한 사전준비를 하고, 조심하게 운전해야 합니다.

먼저 귀성길에 오리기 전엔 엔진과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등 자동차 안전점검을 미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두울 때에는 가급적 전조등을 켜고 보행자 사고에 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가 안전벨트를 착용해야합니다.

 

 

그리고 명절에는 음주운전사고가 평상시보다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음주운전은 범죄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자기자신 뿐아니라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음주운전을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그리고 설 귀경길에 눈이 내릴 경우를 대비해서 월동 장구를 반드시 갖춰가야합니다. 눈이 내리면 시야확보가 어렵고 차량 제동거리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죠. 빙판길이나 눈길을 달릴때에는 가능한 브레이크를 밟지 않는 것이 좋으며 정지할경우에도 천천히 브레이크를 밟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교통사고는 예고없이 찾아오기 마련인데요, 만약에 교통사고를 당했다면 그 후유증을 조심해야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하면 여러가지 증상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두통이나 눈이 뻐근하고 건조함, 안면 통증 등 두부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뒷목 주위로 통증이 주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목 신경에 따라 팔과 손에도 저리거나 당기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신경과 근육의 연관 반응으로 인해 속이 미식미식거리거나 토할 것 같증 증상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런 증상이 나타날 경우, 뒷목을 치료하는 것으로 대부분의 증상을 치료할 수 있으며 추나요법과 약물치료를 함께 병행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안산 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 혜택을 받아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하실려면 미리 대인접수를 받으시고 한의원에 내원해주시면 됩니다.

보험사의 대인접수, 보험사 직원번호, 사고 번호만 알려주신다면 이후 처리는 안산 한의원에서 진행해드립니다.

 

 

 

 

중앙역 1번 출구 / 송인광 원장님 진료 / 평일 야간진료 /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