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교통사고 나서 당황하셨어요?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추나요법]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14. 2. 27.

교통사고 나서 당황하셨어요?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추나요법]

 

 

 

 

★홈페이지 관련질환 바로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안산 한의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배가 불러서 그런지 졸음이 쏟아지네요^^

퇴근시간 얼마 안남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오늘은 교통사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는 예고 없이 찾아오게 됩니다.

사고가 나는 이유는 운전중 핸드폰을 만지거나 잠시 한눈을 파는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경우에 교통사고가 나는지 안산 생명마루한의원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운전중 가장 많이 하는 행동중 하나는 핸드폰을 보는 것인데요, 운전중 전화가 오거나 메세지가 오면 자기도 모르게 손이 핸드폰 쪽으로 가게 되고, 내용이 궁금해 잠깐 핸드폰을 보는 사이 사고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운전중 전화가 오는 경우, 전화를 받게 되면 한손으로 운전을 하게 되고, 운전에 집중이 힘들어 사고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핸드폰을 보지 마시고 운전전에 차량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해 놓고 전화를 받거나 갓길에 차를 세워 놓고 통화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두 번째로는 DMB 시청입니다.

DMB를 시청하면서 가는 것은 술을 먹고 운전하는 것과 같아 매우 위험하다고 하는데요, DMB시청 시 눈의 시야가 운전하는 앞쪽이 아닌 DMB쪽으로 눈이 가게 되어 시선이 분산 될 수 있어 위험할 수 있습니다. DMB를 켜는 대신 네이게이션이나 라디오, 음악을 듣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세 번째는 누구나 알고 있는 음주운전인데요, 음주운전은 정말 위험합니다.

음주 후 운전을 하게되면 판단력이 많이 떨어지고 충동적으로 변할 수 있는데요, 술을 먹고 난 다음이라 감정 변화가 커져 갑자기 흥분을 할 수 도 있고 이로 인해 과속을 하기도 합니다.

또 다른 챠량을 박아 사고를 내어 피해를 주게 되는데 그 충격으로 인해 교통사고 후유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목숨까지 위험할 수 있으니 음주운전은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그렇다면 교통사고 후유증은 어떻게 치료 받는게 좋을까요?

교통사고는 갑자기 일어납니다. 운전중 에는 의자에 앉아 있기때문에 움직임이 적습니다.때문에 오래 앉아 있다 보면 몸이 굳을 수가 있는데요, 그때 갑자기 과한 충격이 오게 되고 그 충격으로 인해 몸에 힘이 많이 들어가게 되는데 그렇게 되면 몸 전체에 어혈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사고 후 외상에 이상이 없고 몸만 조금 뻐근하다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방치해 두면 교통사고 후유증이 커질 수 있으니 사고 후 바로 후유증 치료를 받는게 좋습니다.

 

 

부작용이 적은 한방치료를 추천 합니다!

 

한방 치료에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한약, 침과 부항, 봉약침 요법, 한방물리요법, 비수술요법인 추나요법 등 치료 방법도 다양하고 부작용이 적기 때문에 걱정 없이 편하게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혈은 한약으로 제거해 주세요! 

 

한약은 어혈을 제거해 주는데 좋은 치료법 입니다.

몸의 면역력을 회복시켜 주고 어혈제거와 원기회복 등을 도와주고 질환 치료의 목적이 아닌 교통사고 후유증인 어혈을 풀어주는 목적으로 치료를 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 환자 개개인 의 성향과 체질에 맞게 한약재를 쓰기 때문에 오히려 더 몸에 좋습니다.

 

 

이 외에도 후유증을 안정시키고 어혈제거에 도움을 주는 침과 부항이 있고, 사고 시 충격으로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며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봉약침 요법과 한방물리요법, 마지막으로 삐뚤어진 척추를 바로잡아 주고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추나요법 등이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으로 한방치료 받으세요!

 

자동차보험으로 한방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고후 보험회사 전화번호와 보험담당자 이름과 접수번호만 아신다면 한의원에서 치료 받을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부담이 적고 치료기간도 정해져 있지 않아 교통사고 후유증이 다 나을 때 까지 편하게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안산 생명마루한의원 에서도 자동차보험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그 당시에는 괜찮더라도 1~2주 후에 심한 통증으로 찾아올 수 있으니 그때까지 방치하지 마시고 안산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에 오셔서 치료받아 보시는건 어떨까요?^^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 - 송인광 원장님 진료

중앙역 1번출구 / 평일 야간진료 / 탈의실 / 주차가능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추나요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