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금호동한의원에서 추나요법 실비적용 되나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4.

 

 

금호동한의원에서 추나요법 실비적용 되나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금호동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성동점입니다.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앉아서 보낸다면, 추나요법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오랜 시간 앉아있을 때 자세가 쉽게 틀어지고, 이로 인해 통증이 나타나기 때문인데요. 

 

학생이나 직장인의 경우라면, 이를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앉아서 시간을 보내야 하므로 통증이 아주 없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평소 스트레칭이나 운동, 바른 자세로의 교정 등을 통해 통증에서 벗어나보려고 하지만 이미 체형이 틀어진 경우, 이마저도 대처방안이 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관련 치료를 통해 통증 완화 및 바른 체형으로의 교정이 꼭 필요한데요. 이에 금호동한의원에서는 주로 추나요법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자세 및 관절대를 바로잡는 수기요법입니다. 직접 손으로 시술하므로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치료인데요.

 

관절통증이나 디스크 질환, 산후관리, 성장치료, 교통사고 후유증, 자세교정 등 다양한 증상에 적용되는 치료입니다. 지난 2019년 이후부터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이전보다는 비교적 부담없이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여기에 실비보험 청구도 가능합니다. 금호동한의원에서 치료받아보신 후에 진료내역서 및 영수증 등을 원내에서 발급받으시어 스마트폰으로 촬영만 해두시면 청구도 간편하게 가능한데요.

 

가입하신 보험사 앱이나 카카오페이 앱 등으로 촬영본을 첨부하시어 청구하시면 간편하게 완료됩니다. 한의원 치료는 실비/실손보험 청구가 불가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한방치료 또한 실비 청구가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적절한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금호역 1번출구

이재욱 원장 진료

야간진료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