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구월동한의원 실비, 추나요법에도 적용돼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7.

 

 

구월동한의원 실비, 추나요법에도 적용돼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구월동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구월점입니다.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관절대 및 자세 등을 바르게 교정하는 치료입니다. 최근에는 많은 현대인들이 받고 있을 정도이고, 또 많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가 되었는데요.

 

하루에도 오랜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에게는 척추관절통증 및 틀어짐 증세가 흔하게 나타납니다. 바르지 못한 자세로 오랜 시간 유지되거나 혹은 관련 증상이 나타났더라도 치료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인데요. 

 

디스크 질환을 포함한 척추관절통증은 초기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방치할수록 더욱 심해지기에 되도록 빠른 치료를 권해드립니다. 이 외에도 성장치료, 산후관리, 교통사고후유증, 자세/체형교정 등 다양한 질환에 적용이 가능한 치료입니다.

 

또한 추나요법은 2019년 이후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실비/실손보험 청구도 가능해졌는데요. 추나요법 외에도 기본적인 침, 뜸, 부항, 보험한약 등은 실비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아직까지도 한의원에서 실비 적용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건강보험 적용되는 급여 항목으로 치료받으실 경우, 실비 청구가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험 청구까지 간편하게 가능하다고 하니, 구월동한의원으로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관련 치료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인천터미널역 2번출구

김원진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