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신림한의원 실비, 한방치료 받을 때에도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12.

 

 

신림한의원 실비, 한방치료 받을 때에도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신림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신림점입니다. 한의원에 방문하시는 분들 중, 치료 후 실비보험 적용이 되는 것인지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의원 치료도 실비보험 적용, 물론 가능합니다.

 

특히 추나요법의 경우, 지난 2019년 이후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실비/실손보험 청구도 가능해졌는데요. 이에 이전보다는 비교적 부담없이 받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추나요법 외에도 기본적인 침치료, 뜸치료, 부항치료 등 여러 한방치료에 대해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실비보험 청구 방법도 간단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실제로 편리함을 느끼시고 계신데요. 우선 가입하신 보험사에서 필요로 하는 서류 등을 원내에서 발급받아보신 후 스마트폰으로 이를 촬영해주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카카오페이나 보험사 앱 등을 통해 사진을 첨부하신 후에 청구하시면 간단합니다.

 

추나요법은 보험의 혜택을 많이 받는 치료 중 하나입니다. 추나요법 치료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자세 및 관절대를 바로잡는 데 도움을 주는 치료인데요. 직접 손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치료입니다.

 

척추관절통증, 디스크 질환, 키성장 치료, 산후관리, 교통사고후유증, 자세교정 등 다양한 증상에 적용이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관련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신림한의원에서는 일요일 진료도 시행중이므로 언제든 원하실 때 내원해주셔도 됩니다.

 

 

 

 

 

 

신림역 5번출구

노도환 원장 진료

야간진료

일요일진료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