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창원다이어트한의원, 거울 속 나는 언제쯤...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20.

 

 

창원다이어트한의원, 거울 속 나는 언제쯤....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매 순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분들 많으시지요. 거울을 볼 때면, 혹은 밥을 먹을 때면 이번만큼은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리라 결심하지만 막상 그 결심은 오래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감량하는 법은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죠. 그러나 이를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어려운데다 오랜 시간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는 실패하는 것인데요. 감량을 위해서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식단 관리와 꾸준한 운동이죠.

 

그러나 직장인들이라면 하루 24시간도 모자르도록 바쁘게 생활하여 잠 잘 시간도 부족한데, 운동할 시간은 더더욱 없습니다. 또한 잦은 회식이나 야근 등으로 인해 식단 관리하는데도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물론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의지만 있다면 모든지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가서 쓰러지기 일쑤죠. 이러한 경우라면 식단 관리를 먼저 해보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마저도 왕성한 식욕으로 인해 식단 조절이 어렵다면,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길 추천해드리는데요. 창원한의원에서는 1:1 맞춤 진료를 통해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한약을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리한 장청소 및 무작정 굶기, 과도한 운동 등을 억지로 권해드리지 않아 요요현상도 적은데요. 탕약으로 복용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혹은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시다면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환약의 경우, 복용 및 소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가격이 비교적 합리적입니다.

 

올 해가 시작되었을 때도 다이어트 결심을 다진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벌써 5월을 향해가는 지금이지만, 감량을 하지 못하거나 혹은 다이어트를 시작도 하지 못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동안 계속 실패해왔다면, 혹은 감량엔 성공했지만 유지하지 못하였다면 이번 기회에 한의원과 함께 목표 체중까지 감량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뱃살이나 허벅지, 팔뚝 등 국소 부위가 고민이시라면 지방분해침치료 등의 다른 치료법도 존재하는데요. 인바디 검사지 분석 등을 비롯해 자세한 상담 및 진찰을 통해 앞으로의 치료 계획을 함께 잡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올 여름에는 목표하신 체중을 이루시어 자신감 있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창원호텔 삼거리

정종윤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