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신림다이어트한의원, 간단하게 빵으로 매번 때워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26.

 

 

 

신림다이어트한의원, 간단하게 빵으로 매번 때워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밥을 짓고, 요리를 한다는 건 의외로 많은 시간과 정성을 투자해야 하는 일입니다. 그래서인지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고 바쁠 땐 빵이나 떡, 과일 등 간단한 음식 등으로 허기를 달래곤 하는데요. 이렇게만 들으면 살이 찔 것 같지 않지만, 가볍게 때웠다고 해서 칼로리까지 낮은 것은 아닙니다. 칼로리는 높지만 배는 제대로 채워지지 않아 더 자주 먹게되고, 더 자주 찾게 되기도 합니다.

 

특히 다이어트를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빵이나 과자 등을 찾기 보다는 배가 부르되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채소 등을 섭취하는 것이 더 이로운데요. 군것질 류는 포만감은 적지만 칼로리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당이 높은 식품들이 많아 식사 전,후에 섭취할 경우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식사 전, 후로 채소 등을 먼저 섭취하여 배가 어느정도 부르게 한 후에 식사를 한다면 식사량을 조금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혼자 사는 1인 가구라면, 채소나 과일 등을 매번 구매하여 챙겨먹기도 쉽지 않죠. 요즘 채소 값이 만만치 않은데다 대량으로 구매해두면 많이 먹지 못해 버리기 일쑤인데요.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만, 챙겨먹기는 귀찮을 때. 혹은 체중 감량을 해야 하는데도 식욕이 왕성해 군것질 등을 끊지 못할 때. 이러한 경우에는 한방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림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이처럼 체중 감량을 하고 싶은데 맘처럼 되지 않는 분들께, 혹은 원하는 감량 부위가 정해지신 분들, 혹은 다이어트 방법은 알지만 그대로 실천하기 어려우신 분들께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 맞춤 처방을 통해 다이어트한약을 지어드리는 것인데요.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어 식단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허벅지, 팔뚝, 뱃살 등 국소적인 부위가 고민이신 분들께는 지방분해침치료 등으로 고민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한약 처방과 병행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 외에 인바디 검사 및 체질 검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세한 진찰을 받아보시어 올해는 목표하신 체중으로 꼭 감량하시길 바랍니다.

 

 

 

 

 

신림역 5번출구

노도환 원장 진료

야간진료

일요일진료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