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한의원, 스마트폰으로 인해 발생한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4. 27.

 

 

안산추나요법한의원, 스마트폰으로 인해 발생한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요즘은 스마트폰 없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죠. 게다가 아침에 눈을 뜰 때부터 밤에 잠자리에 들 때까지 계속 손에 쥐고 사용할 정도입니다. 그만큼 많은 일을 스마트폰을 통해 할 수 있고, 또 업무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곤 합니다. 하지만 장점이 많은 만큼, 단점 또한 분명하게 존재하는데요. 뭐든 그렇지만 과사용할 때가 항상 문제가 됩니다. 

 

특히 스마트폰은 전자기기이므로 오래 사용할 경우, 시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죠. 또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자세에서 통증 및 틀어짐 증세 등이 발생되는데요. 스마트폰 화면을 아래에 두고 고개를 내려 사용할 경우, 목과 어깨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정면에 두고 사용한다고 해도, 목과 머리가 몸보다 더 앞으로 나가는 거북목 자세가 되면서 각종 통증을 불러올 수 있고 목디스크가 생겨나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인한 거북목, 일자목, 목디스크 등의 질환을 얻은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앉아있거나 누워있을 때에도 항상 사용하다보니 허리나 골반 등에도 틀어짐이 생길 수 있고 손목과 손가락 관절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성인에게도 좋지 못한 현상인데,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체형 불균형 및 비대칭이 생겨날 수 있으므로 특히 유의하여야 합니다. 평소 바른 자세를 통해 이러한 증상을 미리 대비할 수 있지만, 집중하면 할수록 자세가 틀어지는 것을 알아채기란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세가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관련 치료를 통해 완화하시길 권해드리는데요. 안산한의원에서는 주로 추나요법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수기요법입니다. 틀어진 자세 및 관절대를 바로잡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디스크 질환 외에도 관절통증, 키성장, 자세교정, 산후관리, 교통사고후유증 등 다양한 질환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약침, 봉약침, 한약, 부항,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치료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 생활습관 및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이므로 항상 신경써주시는 것이 좋으며, 혹여라도 증세가 시작된 경우 무시하지 마시고 빠른 치료를 통해 신속하게 완화하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96 · 블로그리뷰 1,183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