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일산다이어트한의원,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고민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5. 12.

 

 

일산다이어트한의원,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고민이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조금 선선하긴 해도, 낮 시간동안은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얇은 옷을 걸치고 갔다가, 낮에는 벗고 생활하고 밤에는 입고 생활하는 등의 방법을 택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런데 겉옷을 벗기가 다소 부담스럽다고 느끼는 분들 계실 것입니다. 지난 겨울에 비해 살이 많이 쪘다거나 혹은 원래부터 외모에 자신이 없었다면 몸을 드러내기가 더욱 부담스럽고 곤란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제 완전한 여름이 되면, 이러한 고민조차 무색할 정도로 짧은 소매의 옷을 입어야만 합니다. 살이 찐 것 때문에 옷 입는 것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완전 더워지는 한여름이 오기 전까지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물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몰라서 못하는 분들은 없으실 것입니다. 이미 방법은 모두 알고 있지만, 직접 실천하는것이 어려워 실패하는 경우가 많죠.

 

머릿속으로는 알고 있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죠. 특히 직장인들이라면 하루에도 24시간이 모자르도록 바쁘게 생활하기 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없거나 혹은 체력이 남아있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잦은 야근이나 회식 등으로 인해 식단관리를 철저하게 하기도 어렵죠. 하지만 식단과 운동 둘 중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꼭 해야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식단 관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운동을 해도 식단 관리를 하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이 됩니다. 따라서 음식을 극단적으로 제한하거나 평소 먹는 양에 비해 너무 적은 음식을 먹는 것으로 계획한다면 실패할 확률이 높겠죠. 평소의 식단보다는 조금씩 줄여가면서 양을 제한하도록 하고, 처음에는 군것질 등을 먼저 먹지 않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런데 나는 식탐이 너무 강해서 먹는 것을 절제하기가 힘들다, 혹은 배가 부른데도 군것질을 자꾸 먹는다, 먹고 싶은 것이 계속해서 생각난다 라는 분들은 일산다이어트한의원의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본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한약을 위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환자분의 개인별 체질 및 건강상태 등을 고려하여 맞춤 탕약을 처방하는데요.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어 비교적 효율적으로 식단관리를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탕약을 가지고 다니기가 어렵거나 복용하기가 힘드신 경우,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국소적인 부위의 비만이 고민되시는 경우 지방분해침 치료 등도 있사오니 내원하시어 상담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화역 1번출구

이방원 원장 진료

무료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