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구월동다이어트한의원, 맛있는 게 너무 많아!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5. 18.

 

 

구월동다이어트한의원, 맛있는 게 너무 많아!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혹은 기념해야할 일이 생겼을 때 등 우리는 특별한 음식을 찾게 됩니다. 평소에 자주 먹지 않는 케익이나 고칼로리 음식 등을 원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이러한 고열량 음식을 자주 섭취하다 보면, 우리 몸에서도 계속해서 원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탄수화물 중독이나 늘 과식을 요구하는 고혈당 증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를 받으면 단 것, 짠 것, 매운 것 위주로 당기는데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군것질 류가 예상하는 것보다 당의 비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게다가 자극적일수록 계속 중독되기 마련이죠. 최근에 유행했던 "단짠단짠"이라는 말이 있듯이, 단 것을 먹으면 짠 것을 찾게 되고, 또 짠 것을 먹으면 단 음식을 찾게 됩니다.

 

군것질이나 디저트, 간식 등은 열량은 높지만 포만감이 적어 자주 섭취하게 만듭니다. 어떤 디저트는 오히려 한 끼의 한식 식단보다 열량이 훨씬 높은 것도 있는데요. 맛있다고 자주 먹다가는 체중이 증가되기 쉽습니다. 주로 "난 밥은 많이 안 먹는데 살이 쪄" 라고 하시는 분들은 이 유형에 해당되실 수 있겠습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이러한 고칼로리 음식 및 군것질을 먼저 제한하는 것부터 시작하여야 하는데요. 다이어트 성공의 8할 이상은 식단 관리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죠. 그러나 식단 관리를 해야한 다는 것은 알지만, 뜻대로 실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넘쳐나는 식욕으로 감량을 해야겠다는 의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이겨내는 것이죠.

 

따라서 식욕 억제가 어려워 식단 관리가 힘든 경우라면, 다이어트한약 처방이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 구월동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식욕 억제에 도움을 주는 한약을 처방하여 비교적 식단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인바디 검사 등을 통해 개인별 체질에 맞추어 처방하므로 요요현상이나 부작용이 적습니다.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인천터미널역 2번출구

김원진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