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마곡다이어트한의원, 운동과 식단 어느것부터?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6. 1.

 

 

마곡다이어트한의원, 운동과 식단 어느것부터?

 

 

이제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 시작을 앞두고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보통 여름휴가를 떠나게 되면, 물놀이를 위주로 하게 됩니다. 물놀이를 위해 수영복을 입어야 하고, 아무래도 몸매가 노출되는 수영복을 입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여야 하는 것이죠. 혹은 여름휴가 때문이 아니더라도 날씨가 더워질수록 살이 노출되는 옷을 입게 되면서 몸매에 자신이 없거나 지난 겨우내 살이 쪘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은 우리 모두가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식단 관리와 충분한 운동인데요. 그러나 운동을 열심히 하다 보면, 밥맛이 좋아져 밥을 많이 먹게 되고, 밥을 굶자니 힘이 없어 운동을 하지 못하게 되어 적정선을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 이에 마곡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처음부터 무리한 운동을 권해드리지는 않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의 8할 이상은 식단 관리라고 하는 말이 있듯,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도 식단 관리가 밑받침되지 않으면 금세 실패하기 쉬운데요. 운동과 식단관리 중 어느 것에 조금 더 중점을 두어야 되냐고 물으신다면, 식단관리에 한 표 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본원에서도 다이어트한약 처방을 통해 식단 조절에 먼저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곡다이어트한약의 경우 환자분 개인별 체질 및 건강상태, 평소 질환, 식습관, 생활 패턴 등 다양한 요인을 고려하여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처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 맞춤 치료로 부작용 및 요요현상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탕약의 경우 먹기가 불편하다고 느끼시거나 소지가 불편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환약으로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환약의 경우 탕약보다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이 가능하며, 복용 및 소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약 복약을 통해 식단 조절에 많은 도움을 받아보시어 올 여름에는 목표하신 체중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생명마루 마곡점에서는 공휴일에도 진료하오니 편한 시간대에 예약하시고 내원하시면 적절한 치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산역 1번 9번 출구

이창열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