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일산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한 몸을 위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6. 21.

 

 

일산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한 몸을 위해

 

 

6월 중순이 지나가며 점차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매년마다 올해가 역대급 더위라며 겁을 주고 있는데요. 실제로 그렇게 되어가는 듯 해 올 여름은 얼마나 힘들어질지 먼저 걱정되기도 합니다. 더우면 더울수록 옷은 점차 얇아지고, 몸을 드러내야 하는 때가 오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인해 매해 여름에는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분들이 많아집니다. 이전에는 멋을 내고 가꾸고 꾸미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분들이 많았었다면, 최근에는 비만으로 인한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 즉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감량하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건강을 위해 살을 빼면 좋지만, 다이어트에 막상 성공한다면 건강 유지와 더불어 날씬한 몸매는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니 삶의 질을 끌어 올리기에도 매우 좋은 현상입니다. 이로 인해 빠르게 감량하고 싶어하고, 또 쉽게 감량하고 싶은 마음에 여러 극단적인 방법도 나타나는데요. 그러나 단기간에 과도하게 살을 빼다 보면 여러 부작용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요요현상이 찾아오기 쉽고 건강상의 문제 또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빠르게, 많이 빼는 것보다는 건강을 유지하며 잘- 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모두가 알고 계시듯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굳은 결심을 하여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목표 체중에 도달하기란 쉽지 않죠. 특히 SNS등에서의 잘못된 정보 혹은 과대광고 등에 현혹되어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살을 빼려는 분들이 있는데요. 어느 방법을 통해서건 적게 먹고 많이 움직여야 한다는 원칙은 변함없음을 알고 계신다면 좋겠습니다.

 

광고를 통해서 살을 많이 뺐다고 광고하여도, 나와는 맞지 않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에게 잘 맞는 방법을 찾아 시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이러한 경우, 일산다이어트한의원에서 관련 치료 프로그램을 찾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변비나 생리불순, 탈모 등의 문제에 대해 더욱 깊게 고민하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작용이 비교적 적게 찾아오게끔 1:1 체질 맞춤을 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는 과도한 부작용을 초래하며 요요현상이 쉽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심한 진단 및 진찰을 통해 어느 방법이 나에게 잘 맞을지 함께 고민하고, 식단 및 운동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상담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일산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한약 처방을 통해 식욕 억제에 도움을 드려 식단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국소비만 고민에 대해서도 지방 분해 침치료 등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부담없이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화역 1번출구

이방원 원장 진료

무료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