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신대방역추나요법, 직장인 허리디스크 방치하다간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7. 3.

 

 

신대방역추나요법, 직장인 허리디스크 방치하다간

 

 

신체 중 허리는 상반신과 하반신을 연결해주는 중요한 부위였어요. 또한 전신의 중심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체중 대부분을 지탱하기 때문에 복부비만이나 과체중 혹은 무리한 운동, 평소 바르지 못한 자세 등으로 인해 외부 자극을 받게 되면 허리에도 많은 압박이나 부담이 가해질 수 밖에 없었어요. 이러한 외부 자극들은 평상시에는 크게 느끼지 못할 정도로 사소한 증상이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바르지 못한 자세가 오랜 시간 유지하게 되면서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어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환자들이 나타나기도 했어요.

 

짧게 본다면 아주 일시적인 통증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자연스레 없어질 것이라 생각이 들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자주 겪게 된다면 만성적인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었어요. 또한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의 경우에는 하루에도 많은 시간을 컴퓨터 업무나 학업에 치중하면서 이러한 통증 관련 부분들에 대해 크게 심각하게 인지하지 못했어요. 게다가 스마트폰이나 티비시청 등은 쉽게 포기하기 힘들어 자세를 더더욱 악화시키고 통증 또한 계속해서 발전시키게 되었어요.

 

이렇듯 지속적으로 증상을 방치하게 된다면 신대방역허리디스크가 유발될 가능성이 높았어요. 허리디스크라고 한다면 허리만 아픈 것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다리가 저릿저릿하고 아픈 증상이 나타나기도 했어요. 또한 발이 불편하다거나 등에도 찌릿한 증상이 나타나는 등 신경통을 유발하기도 했어요. 혹은 보행시나 잠을 잘 때도 찌릿한 느낌이 들거나 감각이 무뎌진 다리를 느낄 수 있었어요. 이러한 감각으로 잠을 이루지 못해 삶의 질이 저하되기도 했어요.

 

신대방역추나요법한의원에서는 평상시 쥐가 많이 나는 분들에게 이러한 허리디스크 증상은 아닌지 점검해보시길 권해드리기도 했었어요.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근육 및 인대 등이 뻣뻣하게 유지되거나 경련이 나타나 살이 딱딱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바르지 못한 자세로 통증이 나타나지만, 통증을 피하기 위해 다시 좋지 못한 자세를 유지하게 되면서 악순환의 연결고리가 계속 이어지게 되었어요. 따라서 이러한 연결고리를 끊고 허리건강을 되찾기 위해서는 한방적 케어가 꼭 필요했어요.

 

 

신대방역추나요법을 통해 큰 도움을 드리고 있었어요. 비틀어진 뼈나 관절, 근육 및 인대 등을 손으로 밀고 당기면서 원래의 위치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치료가 추나요법이었어요. 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한방적 케어라고 보실 수 있어요. 이러한 치료를 받지 않는다면 자세로 인한 비대칭 혹은 틀어짐이 점차 심해져 척추질환이나 근골격계질환, 혈액순환 장애, 안면비대칭, 체형불균형, 골반틀어짐, 비만 등 다양한 질환을 야기할 수 있었어요. 따라서 고통을 덜어주고 앞으로의 교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방치료를 통해 허리건강을 개선시키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