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성신여대역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하게 살빼려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9. 13.

 

 

성신여대역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하게 살빼려면?

 

 

 

지난 여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다양한 방법으로 도전했던 분들 많으셨을 듯 했어요. 지금까지도 여러 매체를 통해 다양한 살빼기 방법이 공유되고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TV프로그램으로, 유튜브로,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되었다 는 노하우나 방법 등이 넘쳐나고 있었어요. 그러나 눈에 띄고 혹 하는 정보는 바로 단기간에 원하는 만큼의 감량을 이루게 되었다는 내용일 듯 했는데요. 누구나 살을 빼길 원하지만, 힘들지 않고 단시간에 빼기를 원하기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빨리 빠진 살은 그만큼 다시 찌기 쉬워 요요현상을 주의해야 했어요. 성신여대역다이어트한의원에서도 살을 빼기 전 중요한 사실 하나, 요요현상만은 가급적 찾아오지 못하도록 하자는 다짐을 하곤 했는데요. 특히 나와 맞지 않는 방법이라면 고생을 하면서도 살도 빠지지 않는 악순환이 반복되기 일쑤였어요.

 

 

심지어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살이 찌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사람마다의 체형, 체질, 건강상태, 생활패턴 등이 모두 다른데 나와 맞지 않는 방법을 도전함으로 인해서 악영향이 나타난 것이었어요.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현재 나의 상태가 어떤지, 혹은 내가 살이 찌게 된 원인은 무엇인지를 성신여대역다이어트한의원에서 의료진들과 함께 분석하는 것이 필요했어요. 이러한 과정이 없다면, 무분별하게 남들이 하는 방법만을 좇게 되고 이로 인해 살을 빼고자 했으나 오히려 살이 찜과 동시에 건강까지 해칠 수 있는 상황이 반복되었어요. 남들이 감량한 방법을 따라해보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나와 맞지 않다면 악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충분한 분석과 진찰을 통해 최선의 방식을 도출해내는 것이 좋았어요.

 

 

특히 요요현상이 반복되면 반복될수록 살이 더 찌기 쉬운 체질로 변할 수 있었는데요. 이는 사람마다의 신진대사, 기초대사량이 모두 다른데 단식이나 초절식 등의 무리한 방법을 통해 기초대사량이 점점 낮아지고, 이러한 현상이 계속 이어지면 이어질수록 조금만 먹어도 살이 많이 찌게 되는 몸으로 변할 수 있게 되었어요. 따라서 내가 가진 기초대사량이나 신진대사의 정도가 어느정도인지도 파악하는 것이 필요했어요. 또한 인바디 검사 등을 통해서도 어떤 운동이 나와 맞는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어야 하는지 체크해보는 것이 중요했어요. 나 스스로 계획을 세우기에는 어려운 점에 봉착할 수 있으므로 성신여대역다이어트한의원 등의 의료진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아보였어요. 특히 요요현상을 가급적 나타나지 않게 하려면 처음부터 세우는 계획이 매우 중요했어요.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으로 인해 쉽게 지친다면, 의욕도 사라지기 때문에 적절한 정도의 계획이 필요했는데요. 평소 식욕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했다면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신여대역다이어트한의원의 비만 한약이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 단순하게 먹는 것을 참으면 될텐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식욕은 인간의 기본 욕구 중 하나로 조절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았어요. 졸린 상태에서 잠을 참아내기 어려운 것처럼 식욕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체중 감량에 있어서 너무나도 중요한 것이 식단 관리인 만큼, 식욕을 절제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생명마루 성북구청점의 다이어트한약을 복용해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

 

 

특히 겉으로 보았을 때 날씬하다고 생각되는 체형이라도, 인바디 검사 등을 통해 분석해보면 비만에 해당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몸 속 노폐물이나

독소 등이 잘 배출되지 않아 몸에 쌓이면서 점차 과체중이 되는 유형도 있었는데요. 성신여대역다이어트한의원의 비만 한약을 통해 독소 배출도 원활하게 해준다면 조금 더 탄탄한 몸매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다이어트는 누구나 시도하고, 누구나 성공하지만 감량한 체중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어요. 살을 빼도 오랜시간 다시 찌우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했어요. 혼자서 하기에는 어려울 수 있으니 생명마루한의원과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