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성동구추나요법 실비 가능한 한의원에서 치료받으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0. 27.

 

 

성동구추나요법 실비 가능한 한의원에서 치료받으면?

 

 

 

도로에 차량이 많아도 너무 많은 요즘, 1세대당 3대의 차가 있다고 봐도 될 정도로 많아졌어요. 그렇다 보니 도로 위에서 일어나는 사고 발생량도 점

점 증가 추세에 놓일 수 있었어요. 크고 작은 충돌로 인해 다양한 부상 또한 발생되었는데요. 골절이나 출혈 등 눈으로 보이는 외상이 있다면 바로 치료가 가능했어요. 그러나 비교적 경미한 충돌일 경우라면 겉으로 보기에는 전혀 외상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신체 내부에서 받은 충격은 컸어요. 눈으로는 보이지 않기에 충돌 직후에는 알 수 없지만, 시간이 점차 지나면서 서서히 문제가 드러날 수 있었어요. 당시 충격으로 인해 심리적, 정신적 문제까지 동반되기도 하니 빠른 점검이 필요했어요. 주로 근육이나 골격에 큰 데미지를 입고 나서 후유증이 발생하는 것이었는데요. 초반에는 놀란 마음에 근육이 경직되어 통증을 모르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느끼게 되었어요. 따라서 성동구추나요법 등이 가능한 한방케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병/의원을 찾아보는 것이 필요했어요.

 

 

이처럼 몸이 경직되고 주변 연부조직이나 인대, 관절, 신경 등이 손상되는 상황이 발생되었는데요. 이 때 몸을 움직이려고 하면 할수록 고통이 더욱 심해지기도 했어요. 몸 내부에서는 출혈이 발생하기도 하고, 이에 부종이나 염증이 더욱 악화될 수도 있었어요. 점차 노폐물이나 독소가 쌓여가며 통증은 더욱 심해질 수 있었는데요. 대체로 이러한 후유증을 나타내는 주요 원인을 어혈이라고 보고 있었어요. 체내 미세혈관 등에서 조금씩 혈액이 터져나오며 주변 조직과 엉키게 되었어요. 어혈은 몸 곳곳을 돌아다니며 혈관을 막거나 원활한 혈액의 흐름을 막아 회복을 더디게 하였어요. 따라서 성동구추나요법 을 비롯한 한의원의 여러 치료들을 통해 어혈제거 및 후유증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두어야 했어요.

 

 

마찬가지로 교통사고 외에, 생활 속의 문제들로 인해 고통을 경험하는 사례들도 엄청나게 많았어요. 평소 바르지 못한 자세를 유지하게 되어 틀어짐/불균형이 발생한 경우, 움직임이 거의 없는 매일매일을 보내가며 몸이 뻣뻣해져 통증으로 이어진 경우, 컴퓨터 및 스마트폰을 너무 과도하게 사용하면서 거북목, 일자목, 디스크 증세가 생긴 경우 등 많았어요. 특히 현대인들이라면 스마트폰과 관련된 질환들이 너무나 많았어요. 작은 화면에만 몰두하게 되면서 각종 통증이 생기고 근골격계, 척추디스크질환 등이 복합적으로 나타났어요. 여기에 움직임이 적어지니 몸은 좋지 못한 상태로 계속 굳어가고, 아파오고, 방치하고, 결국 심각한 아픔이 찾아오게 되었어요. 따라서 성동구추나요법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한방적 케어를 통해 빠르게 바로잡는 것이 중요했어요.

 

 

한의원을 떠올리면, 대체로 한약을 많이 생각하곤 했어요. 물론 다양한 방법이 도움이 많이 되겠지만 관절 및 척추 관련해서는 추나요법의 도움이 크다고 볼 수 있었어요. 한의사가 직접 수기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곳을 교정하고, 고통을 줄여가는데 효과적인 대안이라고 생각할 수 있었는데요. 수술까지 진행하기에는 병증이 그정도는 아니거나 혹은 부담이 되는 경우, 비수술적 수기요법인 추 나가 많은 도움이 될수 있었어요. 비록 사람의 손으로 진행하기에 숙련도가 높은, 혹은 임상경험이 많은 곳을 찾아가야 한다는 생각도 들었죠. 이렇게 교정된 바른 신체는 면역력이 증강되기도 하고, 혈액순환 및 기혈의 흐름이 좋아지며 전반적인 컨디션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성동구추나요법 한의원에서는 말했어요.

 

 

골격이 성장하는 성장기 아이들이나 임신, 출산을 겪으며 체형의 변화를 겪은 엄마들에게까지도 올바른 적용이 가능했어요. 전신 곳곳에서 아픔을 느

끼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우리의 신체는 부위 구분 없이 모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 중에서도 중심을 담당하는 허리는 반드시 건강에 대해 염려를 하는 것이 좋았어요. 특히 허리에서 느껴지는 아픔은 나타나기도 했다가, 또 없어지기도 했다가 반복하므로 이를 무시하고 방치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통 증이라는 것은 우리 몸에서 보내는 신호이기에 무시한다면 반드시 더 큰 불편함을 가져다줄 수 있었어요. 평소와는 다르게 어딘가 모르게 불편감이 시작되었다면 성동구추나요법한의원 등에서 빠른 진찰을 받아보시길 바랐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