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인천추나요법 한의원 무릎통증 치료 잘하는 곳에서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1. 15.

 

 

인천추나요법 한의원  무릎통증 치료 잘하는 곳에서

 

 

 

 

몸의 문제도 그렇지만, 어떤 것이든지 초기에 나타났을 때 바로잡는 것이 악화를 막는 지름길이 될 수 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이미 악화가 된 이후에는 약해진 기능 등의 문제로 치료가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아픔이 나타나도, 바쁜 삶으로 인해 모자란 시간으로 인해 대처를 하지 않고 방치하기 일쑤였어요. 또한 고통이 나타난다고 해도 아직까지는 일상을 방해할 정도만큼은 아니므로 대부분 무시하고 자연적으로 회복되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런 경우에 느낄 수 있는 질환은 여러가지였어요. 주로 근골격계에서 나타나는 케이스가 많았는데요. 요추나 경추, 어깨, 무릎 등에 나타나는 증세가 많다고 인천추나요법잘하는곳 에서는 이야기했어요.

 

 

특히 운동할 시간이 적고, 활동량이 적은 직장인들이라면 쉽게 공감할 수 있을 만한 증상이었어요. 잘 움직이지는 않으면서 인스턴트나 당 음료 등 고열량의 음식을 섭취하게 되어 비만해졌다면 무릎에서 느끼는 고통은 더욱 커질 수 있었어요. 하중을 받치는 역할을 하게 되어 무게가 커지면 커질수록 아픔도 비례할 수 있었는데요. 또한 여기에 생활습관이 더해지는 것도 한 몫 하게 되었어요. 허리디스크와 관계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하루에 대부분을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에게는 요통이 생겨날 확률이 높고, 허리디스크와 연관된 경우도 많았어요. 특별히 외상이 없었고 비만하지도 않은데 평소 요추가 약했다면, 허리디스크로 인해 나타났을 연관성이 높다고 인천추나요법잘하는곳 에서는 설명했어요.

 

 

가장 흔한 원인은 염좌였어요. 스포츠 활동 중에, 혹은 일상적으로 생활하다가 잘못된 자세 및 급격한 방향전환 등으로 인해 슬관절의 가동범위를 벗어나게 되는 원인이 컸어요. 특히 요즘처럼 추워지는 날씨에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몸풀기 단계가 없이 갑작스럽게 격한 운동에 돌입하게 되면 이러한 반응이 나타나기 쉬웠어요. 또한 우리 주변에서 비교적 노년층에 해당되시는 분들께서 아픔을 호소하는 적이 많았죠. 연세가 조금 있으신 분들이나 혹은 쪼그려 앉는 생활을 오래 하셨다거나 좌식생활을 오랜 기간 경험하셨다면 관련 통증을 경험하는 케이스가 많았어요. 이러한 사례는 특히 한의학적 케어를 필요로 하게 될 수 있었는데요. 인천추나요법잘하는곳 에서는 특히 추나 치료를 주로 진행하고 있었어요.

 

 

추나는 한의사의 손이나 보조 기구 등을 통해 직접 손으로 정렬이 필요한 부분을 밀고 당기며 진행하는 방식이었어요. 또한 뻣뻣하게 굳고 긴장된 근막이나 인대, 근육을 이완시키며 고통을 줄여갈 수 있었는데요. 척추관절이나 근골격계 질환에 주로 사용되었어요. 또한 교통사고후유증이나 소화기 질환, 키성장, 교정, 디스크 등에도 도움이 되는 치료였는데요. 비약물, 비수술 요법으로 부작용도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1:1 맞춤으로 적용할 수 있는 케어였어요. 그러나 직접 수기로 진행되므로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었기에 인천추나요법잘하는곳 등을 검색하여 찾아가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