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마곡동실비한의원 틀어짐 느끼기 시작했다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4. 1. 29.

 

 

마곡동실비한의원 틀어짐 느끼기 시작했다면

 

 

 

운전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교통사고에 대해 한 번쯤은 걱정해보셨을텐데요. 나의 부주의로 생기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그보다도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변수들로 갑작스럽게 닥쳐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 무서운 것은 바로 후유증이라고 하는데요. 적절한 시기에 대처를 하지 못한다면 추후 만성질환이나 통증으로 번지게 되면서 일상생활에 걸쳐 불편함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사고를 100% 예방할 수는 없더라도, 후유증이 고민이신 경우라면 꾸준한 치료나 케어를 통해 계속해서 나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고 이후 초기에 별다른 증상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빠른 내원을 통해 적절한 대처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후유증은 사고 유형별로, 혹은 평소 건강상태에 따라 등등 다양한 상황마다 각기 다른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미한 충돌의 경우 일상적인 증세가 많이 차지하므로, 그 당시에 이를 알아차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작은 상처나 멍이 생긴 경우, 혹은 일상에 지장을 끼치는 정도는 아니지만 근육통이 생기는 경우, 쉽게 피로해지거나 어지럼증이 지속되는 경우 등에도 후유 증을 의심해볼 수 있겠습니다. 물론 이 외에 정신적, 심리적으로 나타나는 증세도 많을 수 있으니 본인 스스로 체크하고 점검하며 주의깊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의심스러운 상황이 나타난다면 마곡동실비한의원 등에서 빠르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체로 이러한 증세를 일으키는 원인은 어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죽은 피 라고도 부르는데, 몸 속을 끊임없이 순환해야하는 혈액이 어느 곳에서 정체되고 막히면서 여러 질환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충격을 받아 우리 몸 속에서는 어혈이 계속 쌓여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다양한 증세나 아픔이 나타날 수 있는데, 무의식적으로 아프지 않은 곳만을 지탱하거나 사용하게 되면서 틀어짐까지 유발되기도 합니다. 이에 마곡동실비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후유 증 및 틀어짐을 바로잡기 위해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충격을 받은 우리 몸이 순간적으로 경직되면서 여러 통증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추나요법으로 이를 풀어주고 어혈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

니다. 또한 추나는 한의사가 직접 손이로 밀고 당기며 진행하므로 시술하는 한의사의 숙련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수기요법이므로 부작용 등의 걱정은 접어두어도 되시며, 1:1 맞춤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지난 2019년 4월 이후부터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많은 분들께서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내고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미리 가입하신 실비/실손보험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적용도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마곡동실비한의원에서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