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기 먹고플 땐! 김치콩나물삼겹살, 안산 라프리모점으로 go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4. 2. 15.

 

 

고기 먹고플 땐! 김치콩나물삼겹살, 안산 라프리모점으로 go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하더니, 급기야는 점심시간부터 눈까지 같이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동안 따뜻하다가 갑자기 또 추운 날씨가 되어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 많아지실 듯 합니다. 연휴 이후에 다가온 일상이라 무리하면 금세 지치기 쉬우니, 감기도 건강도 잘 지켜내시기 바랍니다. 이렇듯 쌀쌀한 날씨에는 괜스레 기름진 음식이 생각나곤 하는데요.ㅎㅎ 그 중에서도 제일은 바로 삼겹살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맛있는 삼겹살집을 찾다가 김치콩나물삼겹살 (줄여서 김.콩.삼 이라고 하나봐요) 안산 라프리모점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는데요. 뭔가 레트로 스럽기도 해서 은근 매력있죠~ㅎㅎㅎ 미역국을 포함해서 양파 장아찌, 파절임, 쌈채소, 분홍소세지까지 나오고 가게 간판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김치와 콩나물무침도 있었답니다. 김치는 딱 알맞게 익은 정도라 구워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이 중에서 제일 제 입맛에 맞았던 건 바로 파절임 이였어요.ㅎㅎㅎ

 

 

 

 

처음에는 생삼겹 2인분을 주문했어요. 고기를 굽다가 분홍소세지도 구워보고~ 콩나물과 김치도 함께 구웠답니다. 고기를 맛있게 굽다보니 술 생각이 나지 않을 수 없었어요...ㅠㅠㅠ 새로 한 병을 주문하고 말았답니다...

 

 

 

 

 

몸에는 좋지 않다지만, 이렇게 보니 삼겹살 기름에 촤르륵 구워진 김치 너무 맛있을 것 같죠 ㅠㅠ 밥 한공기 시키고 싶었던걸 겨우~~참고 고기만 잘 집어 먹었어요.ㅎㅎ 처음에 생삼겹 2인분을 먹고, 나중에 냉동삼겹살 1인분 추가해서 먹었는데 냉삼도 색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김치나 콩나물, 파절임 등등은 셀프바에 있어서 더 필요하면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셀프볶음밥을 추가하여 화룡점정으로 즐겨주었지요...ㅎㅎ 셀프볶음밥이라고는 하지만 재료가 전부 준비되어 나와서 주걱들고 맛있게 볶기만 하면 되었답니다. 역시나 이런 철판 류의 음식을 먹을 때는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ㅠㅠ 볶음밥 맛있게 먹으려고 공기밥 주문 꾸욱 참은 1인... 방문한지는 좀 되었던 것 같은데, 오늘같은 날씨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맛있는 삼겹살과 김치 함께 구워드시려면 김치콩나물삼겹살 안산 라프리모점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