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먹고플 땐! 김치콩나물삼겹살, 안산 라프리모점으로 go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하더니, 급기야는 점심시간부터 눈까지 같이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동안 따뜻하다가 갑자기 또 추운 날씨가 되어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 많아지실 듯 합니다. 연휴 이후에 다가온 일상이라 무리하면 금세 지치기 쉬우니, 감기도 건강도 잘 지켜내시기 바랍니다. 이렇듯 쌀쌀한 날씨에는 괜스레 기름진 음식이 생각나곤 하는데요.ㅎㅎ 그 중에서도 제일은 바로 삼겹살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변에 맛있는 삼겹살집을 찾다가 김치콩나물삼겹살 (줄여서 김.콩.삼 이라고 하나봐요) 안산 라프리모점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는데요. 뭔가 레트로 스럽기도 해서 은근 매력있죠~ㅎㅎㅎ 미역국을 포함해서 양파 장아찌, 파절임, 쌈채소, 분홍소세지까지 나오고 가게 간판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김치와 콩나물무침도 있었답니다. 김치는 딱 알맞게 익은 정도라 구워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이 중에서 제일 제 입맛에 맞았던 건 바로 파절임 이였어요.ㅎㅎㅎ
처음에는 생삼겹 2인분을 주문했어요. 고기를 굽다가 분홍소세지도 구워보고~ 콩나물과 김치도 함께 구웠답니다. 고기를 맛있게 굽다보니 술 생각이 나지 않을 수 없었어요...ㅠㅠㅠ 새로 한 병을 주문하고 말았답니다...
몸에는 좋지 않다지만, 이렇게 보니 삼겹살 기름에 촤르륵 구워진 김치 너무 맛있을 것 같죠 ㅠㅠ 밥 한공기 시키고 싶었던걸 겨우~~참고 고기만 잘 집어 먹었어요.ㅎㅎ 처음에 생삼겹 2인분을 먹고, 나중에 냉동삼겹살 1인분 추가해서 먹었는데 냉삼도 색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김치나 콩나물, 파절임 등등은 셀프바에 있어서 더 필요하면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셀프볶음밥을 추가하여 화룡점정으로 즐겨주었지요...ㅎㅎ 셀프볶음밥이라고는 하지만 재료가 전부 준비되어 나와서 주걱들고 맛있게 볶기만 하면 되었답니다. 역시나 이런 철판 류의 음식을 먹을 때는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ㅠㅠ 볶음밥 맛있게 먹으려고 공기밥 주문 꾸욱 참은 1인... 방문한지는 좀 되었던 것 같은데, 오늘같은 날씨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맛있는 삼겹살과 김치 함께 구워드시려면 김치콩나물삼겹살 안산 라프리모점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