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해독다이어트

작심삼일 체중강럄 NO! 비만 한방 치료 [안산 한의원, 고잔동 한의원, 중앙역 한의원]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14. 1. 22.

작심삼일 체중감량 NO! 비만 한방 치료

[안산 한의원, 고잔동 한의원, 중앙역 한의원]

 

 

★ 홈페이지 관련 질환 바로가기 클릭 ★

 

 

 

안녕하세요 안산 한의면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새해 들어 큰 맘 먹고 체중감량을 하겠다고 다짐을 한 사람이 많은데요. 다짐을 해놓고서도 하루 3끼 꼬박 챙겨먹다가 아침 혹은 점심을 먹는 사람이 있다면 식사량을 대폭 줄이고 간식에는 일체 손을 대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오히려 체중감량을 시작했다가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비만 한방 치료와 꾸준히 살빼려는 사람들을 위한 팁을 안산 한의원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음먹고 체중감량을 하고싶다면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해야하는데요, 당신의 일상생활이나 라이프스타일에서 실현 가능한 체중감량을 생각해야합니다. 목표를 정했다면 여행계획이나 파티, 그리고 다른 일정 등도 감안해야 하는데요, 너무 높은 수준의 목표는 장기간의 다이어트를 방해 할 수 도 있습니다.

 

 

 

 

 

 

 

 

성공을 기대하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의 확립해보세요, 체중감량은 육체적인 것 못지 않게 정신적인 게임이도 한데요, 성공적인 체중감량은 긍정적인 기대와 연관 돼 있습니다, 목표를 이루는 것을 상상하고 체중감량을 해야 좋은 이유들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합니다.

 

 

 

 

 

 

 

 

체중감량 을 제대로 하고싶으시면 꾸준히 음식일기를 써보세요. 성공적인 다이어트와 음식일기는 밀접한 관계가 있따고 하는데요, 하루 중 언제, 어떤 음식을 먹는가를 기록할 경우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휴대폰을 자주 사용한다면 휴대폰에 음식 일기를 적어보세요, 온라인 기기로 진행상황을 정리하면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에서는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비만치료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한약 복용 시에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땀을 낼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을 해주면 좋습니다, 특히 통증의 변화가 복부를 더 나오게 하거나, 혈액순환이 좋지 않게 된 경우는 추나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정부위의 피하지방층에 침을 시술하고 일정의 전지자극을 통해 지방 분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중성지방을 분해를 촉진시켜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치료법 경혈점을 자극하여 경락을 활성화 시켜서 체중감량의 근본원인 제거해 주어 부분 비만에 효과를 주는 것이 침전기자극술입니다.

 

 

 

 

 

 

 

 

 

약침요법은 지방분해 효과를 가진 한약재를 정제하여 경혈에 주사함으로써 직접적인 사이즈 감소 및 체지방분해 작용을 하면서 경혈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작용을 말합니다. 부항요법은 피부에 직접 음압을 가하는 치료법으로 어혈과 담음을 제거하고 기혈순환을 촉진시켜주는데요, 인체의 면역력이 증강 되고, 비만의 여러가지 신체 증상이 개선되며, 국소비만 치료에도 많은 효과를 줍니다. 또한 식욕억제에 관계되는 경혈점 등에 이침을 놓아 식욕억제의 효과를 주는 이침요법이 도움을 줍니다.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 - 송인광 원장님 진료

평일 오후 9시 야간 진료 한의원

안산 한의원, 고잔동 한의원, 중앙역 한의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