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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방다이어트/해독다이어트

나도 고도비만? 효과적인 체지방감량비법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추나요법]

by 생명마루한의원 2014. 2. 21.

나도 고도비만? 효과적인 체지방감량비법!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추나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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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안산 한의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배가 불러서 그런지 졸음이 마구 쏟아지네요^^

퇴근시간 얼마 안남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오늘은 효과적인 체지방감량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몸무게보단 체지방을 감량하는게 중요합니다!

식사량을 줄이면 몸무게는 일시적으로 감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내근육과 수분, 필수영양소까지 손실되어

영양불균형 상태에 놓이게 되고 기초대사량 저하가 오게 되면

쉽게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뀌게 됩니다.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방법을 몇 가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1. 단백질을 섭취하자.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게 되면 포만감이 유지되고 과도한 식사나 간식에 대한 유혹을 뿌리치게 합니다. 또 단백질은 탄수화물과 지방보다 더 많은 열량을 소비할 수 있도록 신진대사를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품질이 높은 단백질로는 닭가슴살, 생성, 콩, 요거트 등이 있습니다. 

 

 

2. 칼로리가 높은 음료수는 마시지 말자.

 

청량음료나 주스, 술과 같은 열량이 높은 음료를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에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음료수를 많이 마시게 되면 상대적으로 수분이 부족해 탈수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과한 식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물은 포만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으니 음료보다는 물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3. 저녁식사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말자.

 

늦은 밤 치킨이나 피자 같은 야식을 많이 시켜먹는데 TV시청을 하면서 먹게되는 경우 무의식적으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녁 이후 간식을 먹는다면 내 몸이 섭취한 음식물을 소화하는데 바빠야 하는데 먹고 바로 수면을 취하면 지방연소가 더뎌져 축적될 수 있습니다.

 

 

4. 하루 세 끼만 먹자.

 

하루 세끼 식사는 단백질과, 과일, 채소, 전곡류가 좋다고 합니다.

매일 끼니마다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다른 음식을 먹지 않는게 좋으며 다음 식사 시간까지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신체가 열량을 부족하게 만들어 체지방감소를 시작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근력운동을 하자.

 

유산소 운동만 하고 근력운동을 안하거나 잊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자든 여성이든 근력운동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 이같은 운동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줍니다.

 

 

열심히 노력했는데도 잘 빠지지 않는다면?

그렇다면 한방치료를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생명마루 한의원 안산점에서는 체지방 감량을 할 수 있는 비만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약과 추나요법, 다이어트 침, 운동요법 등으로 체지방감량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한약의 경우 개개인의 성향과 체질에 맞게 처방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한방치료와 운동을 병행한다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오늘은 체지방 감량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보았는데요,

바른 식습관과 건강한 운동만이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체지방 감량이 잘 되지 않는다면 한방치료로 도움 받아보세요.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에서 빼기힘든 체지방감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 - 송인광 원장님 진료

중앙역 1번 출구 / 평일 야간진료

주차가능 / 탈의실

안산 한의원, 안산 교통사고, 안산 추나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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