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직장인 두통 일으키는 후유증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 5.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직장인 두통 일으키는 후유증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직장인들이라면 평소 특정한 원인이 없이도 두통을 흔하게 경험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두통이 나타났다고 해서 바로 병원에 가거나 치료를 받는 경우는 드뭅니다. 아주 다양한 원인으로 두통이 시작되니까요.

 

실제로도 특별한 이상이 없는 경우라면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두통은 완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교통사고 경험이 있으셨는데 두통이 잦아진다면 이를 후유증으로 의심하시어 관련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당시에는 차량과 차량간의 충돌로 인해 신체 중 가장 무거운 부위인 머리가 크게 흔들리게 됩니다. 이로 인한 가벼운 뇌진탕 증세 혹은 머리를 받치고 있는 목과 어깨 등에 큰 압력이 가해지지요. 나아지지 않고 이러한 증세가 계속되면 두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후유증의 경우, 환자가 주관적으로 통증을 호소하더라도 X-ray나 MRI 등의 의료기기로는 그 원인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어혈로 인한 통증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인데요. 어혈은 사고 당시 충격으로 인해 만들어진 죽은 혈액 덩어리를 말합니다. 눈으로는 보이지 않아 주로 한방치료를 통해 제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에서도 추나요법을 비롯한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어혈제거 및 후유증 완화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보험 지원을 받아보실 수 있어 특별한 케이스가 아니라면 보험사의 지급보증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이에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적절한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