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예상치 못한 사고 상황에서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 19.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예상치 못한 사고 상황에서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사고라는 것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닥쳐오기 마련이죠. 그래서 미리 대비를 한다고 해도, 예정에 없던 상황에 나타납니다. 특히 교통사고의 경우 자동차의 빠른 속력으로 인해 더더욱 찰나의 시간에 일어나곤 합니다.

 

그래서인지 그 피해범위도 클 수 밖에 없는데요. 정체가 심한 출/퇴근길 차량이 많이 몰려있는 상태에서 어느 한 차량의 실수로 인해 연쇄추돌로 이어져 대형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무거운 차체와 함께 빠른 속력이 더해져 사고 범위는 어마어마하게 커질 수 있겠습니다.

 

미리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 교통신호를 준수하시는 것인데요. 해당 도로의 규정 속도를 포함해 교통신호, 교통예절 등 운전자라면 상식적으로 알고 계시는 범위만 지키셔도 많은 사고가 예방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일부 운전자들로 인해 음주운전이나 과속, 무분별한 끼어들기, 신호위반 등 다양한 사고 원인이 생겨나기도 하죠.

 

게다가 최근에는 운전 중 스마트폰 및 네비게이션 조작 등으로 인한 사고도 많이 이어지는 추세입니다. 생활 속에서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지만 운전하실 때 만큼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혹여라도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이어질 경우, 빠른 대처가 중요한데요. 사고 처리 이후에 반드시 하셔야 할 것이 바로 후유증 관리입니다.

 

안산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후유증의 주요 원인을 어혈로 보고 그에 맞는 어혈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을 포함해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차 보험을 적용하시면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보험사의 지급보증으로 처리합니다. 이에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필요하신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