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안산교통사고한의원, 퇴근길 정체 유의하세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10.

 

 

안산교통사고한의원, 퇴근길 정체 유의하세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매일 출,퇴근길 정체현상을 경험하시게 될 텐데요. 대중교통도 마찬가지로 출퇴근 시간에는 사람들이 붐비고, 또 정체현상을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동시간대에 이동하는 차량과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인데요.

 

도로 위에서 차량이 정체될 경우, 많은 사람들이 조바심을 내게 되어 나도 모르게 신호를 위반하거나 과속을 하게 될 염려가 있습니다. 빠르게 가야한다는 생각이 지배하기 때문인데요. 물론 정체로 인해 늦어질 것을 감안하여 평소보다 일찍 출발해도, 다른 운전자들도 동일하니 정체 현상은 항상 비슷합니다.

 

대표적으로 꼬리물기가 있죠. 신호가 바뀌려는 상황에 앞차를 따라가면서 꼬리물기를 하는 것인데요. 큰 사거리나 신호가 비교적 긴 위치에서는 이러한 상황이 자주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꼬리물기를 하면서 뒷차, 옆차 등에도 피해를 끼칠 수 있으니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라도 바쁜 출퇴근길 근처에서 사고가 발생하거나 혹은 내 자신이 사고 피해를 입은 경우라면 빠른 대처가 필요한데요. 우선 각 보험사나 112에 사고 사실을 알린 후, 그 자리에서 누구의 과실로 일어난 사고인지 판별합니다. 그 이후에는 후유증 관련 치료가 필요합니다.

 

후유증은 사고 직후보다 시간이 지나며 점차 더 심해지므로, 가급적 빠른 치료를 권해드립니다. 안산한의원에서는 자동차 보험이 적용되어 특별한 경우만 아니라면 보험사의 지급보증으로 처리합니다. 추나요법을 비롯해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치료로 증상 완화에 도움을 드리오니 언제든 편하실 때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8 · 블로그리뷰 1,226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