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주차장에서도 방심은 금물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16.

 

 

안산교통사고한의원, 주차장에서도 방심은 금물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보통 주차장에 다다르면, 운전이 거의 끝났다 라고 생각해 긴장이 풀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차장은 일반 도로에서보다 더 많은 사각지대가 있어 오히려 위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주차장이 좁은데, 주차된 차량들이 많아 운전 시 장애물도 많습니다. 그런데 이 곳에서 빠르게 지나간다고 과속을 하다가는 주차를 하려고 자리를 찾아보는 차량과 충돌하는 경우도 많아지지요. 언제 어디서 차량이 나타날 지 모르는 주차장, 항상 서행운전을 통해 사고를 예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차장 교통사고의 경우, 아무래도 빠른 속력에서 나는 사고는 아니기 때문에 피해 범위가 그다지 치명적이지 않을 수는 있겠습니다만 그럼에도 후유증은 반드시 존재합니다. 비교적 경미한 사고더라도 크고 작은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후유증이 나타나는 주요 원인을 어혈로 보고 있습니다. 어혈은 사고 당시 만들어진 죽은 혈액 덩어리를 일컫습니다. 눈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몸 곳곳에서 후유증을 일으키는데요. 주로 추나요법,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한방치료를 통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자동차보험 지원을 받을 수 있어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보험사의 지급보증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부담없이 편하게 내원하시어 관련 치료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생명마루 안산점은 토/공휴일에도 모두 진료하오니 편한 시간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4 · 블로그리뷰 1,228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