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한의원, 고질적인 허리 통증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 9.

 

 

안산추나요법한의원, 고질적인 허리 통증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현대인들이라면 적어도 한 번쯤은 경험해보았을 허리통증.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분들이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이고, 그 연령 또한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허리건강에 좋지 않은 자세가 바로 앉아있는 자세인데요. 누웠을 때보다, 서있을 때가. 서있을 때보다 앉아있을 때가 허리에 가해지는 압박이 가장 심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학생들은 학생대로 학업으로 인해서, 직장인들은 직장인들대로 업무로 인해서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집니다.

 

또한 집중하면 할수록 편한 자세로 바뀌며, 척추 건강에는 좋지 못한 자세로 틀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악순환이 계속되며 점차 척추가 틀어지고, 디스크가 원래 자리에서 삐져나오면서 체형 틀어짐 혹은 허리디스크 등의 통증 및 질환을 야기하는 것이지요.

 

따라서 이러한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바른 자세가 중요한데요. 의자에 앉았을 때 시선은 자연스레 정면을 보는 것이 좋고, 엉덩이는 의자 깊숙이 넣어 앉은 상태로 허리는 곧게 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양 발은 바닥에 편하게 닿는 정도가 좋은데요. 오랜 시간 앉아있었다면 1시간에 1번씩은 스트레칭을 해주거나 자세를 고쳐앉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미 통증이 자주 나타났거나 혹은 심해진 경우, 관련 치료가 꼭 필요한데요. 안산한의원에서는 디스크 질환의 경우 추나요법, 침치료 등을 통해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추나요법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이전보다는 비교적 부담없이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통증이 있으시다면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관련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17 · 블로그리뷰 1,228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