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성북한의원 실비, 실손보험 적용 헷갈려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8.

 

 

성북한의원 실비, 실손보험 적용 헷갈려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성북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성북구청점입니다. 병/의원에서 치료를 받으신 이후, 가입하신 실손보험 혹은 실비보험으로 병원비를 청구하는 분들 많이 계신데요. 상급병원일수록 진료비가 높아 보험청구 혜택을 많이 이용하시게 됩니다.

 

그런데 한의원 치료의 경우, 실비/실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한방치료도 실비/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대체로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치료 등은 실비 청구 등도 가능하므로 걱정없이 치료받아보셔도 되겠습니다.

 

특히 보험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치료 중 하나가 바로 추나요법인데요. 추나요법은 지난 2019년 이후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비교적 부담을 덜어내고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가입하신 실비/실손 보험 혜택도 더불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나요법 치료가 필요한 증상을 겪고 계시다면, 빠른 치료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리는데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면서 치료하는 수기요법을 말합니다. 틀어진 자세 및 관절대 등을 바로잡고 척추관절통증 및 체형 틀어짐 등을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인데요. 물론 이 외에도 교통사고후유증이나 성장, 자세교정, 관절통증, 디스크 질환 등 다양한 증상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성북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신 후, 진료내역서나 영수증 등을 발급받아 이를 촬영해두신 후에 보험 청구가 가능한 앱 등에서 촬영본을 첨부하시면 간편하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생각하면 골치아팠던 보험 청구, 간편하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보문역 3번출구

문세인 원장 진료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