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창원한의원, 실비보험 적용 여부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3.

 

 

창원한의원, 실비보험 적용 여부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창원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창원점입니다. 한의원 치료시 실비보험 적용 관련하여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한의원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도 꽤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것이 바로 추나요법인데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관절대 및 자세 등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드리는 수기치료입니다. 직접 손으로 하는 치료인 만큼,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큰 영향을 끼치는 한방치료이지요.

 

이에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추나요법을 시행하는 한의원을 고르시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추나요법은 척추관절질환에 비교적 더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관절통증을 비롯해 디스크 질환, 산후 관리, 자세 교정, 교통사고 후유증, 성장 치료 등 다양한 질환에도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게다가 추나요법은 2019년 이후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건강보험 혜택과 함께 실비/실손보험 청구까지 가능해져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치료가 되었습니다. 이에 관련 증상이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관련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 앱 등에서 진료내역서 및 영수증 등을 촬영 후 첨부하면 간편하게 보험금 청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어 내원해주시면 됩니다.

 

 

 

 

 

 

창원호텔 삼거리

정종윤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