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동탄추나요법한의원, 목 어깨 항상 뻐근하다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21.

 

 

동탄추나요법한의원, 목 어깨 항상 뻐근하다면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동탄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동탄점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목, 어깨에 돌 한덩이를 올려놓은 듯 항상 무겁고 뻐근한 느낌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로 오랜 시간 근무하기 때문인데요. 업무 때문이 아니더라도 한 자세를 오랜 시간 유지한다면 관련 통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에 틈틈히 스트레칭을 해보지만, 시원함이나 통증이 사라지는 것 또한 일시적인데요. 관련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그에 맞는 적절한 치료를 통해 완화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은 누구나 흔하게 특별한 원인이 없이도 경험하는 증상이므로 바로 치료를 받는 경우는 드물죠.

 

하지만 방치하면 할수록 더 큰 통증으로 발현될 수 있고, 디스크 질환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가급적 빠른 치료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에 동탄한의원에서는 주로 추나요법을 통해 관련 증상 완화를 돕고 있는데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수기요법입니다.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치료입니다.

 

틀어진 자세 및 관절대를 바로잡는 데 도움을 드리는데요. 물론 추나요법 외에도 봉약침, 한약, 부항,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치료가 있습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증상이 나타났느냐에 따라 혹은 평소 건강상태나 겪어왔던 증상 등에 따라 치료는 각기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 2019년 이후부터는 추나요법에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비교적 비용 부담을 덜어내고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건강보험이 되는 치료는, 실비/실손보험 청구도 가능하오니 관련 증상 있으시다면 내원하시어 빠른 치료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동탄제일프라자 3층

송계화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무료주차 2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