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창원한의원, 추나요법 받을때도 실비 가능할까?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5. 3.

 

 

창원한의원, 추나요법 받을때도 실비 가능할까?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최근 많은 현대인들이 추나요법을 받고 있습니다. 평소 오랜 시간 유지하고 있는 좌식생활, 혹은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관련 통증이 많이 생겨나기 때문인데요. 이 외에도 운동부족, 비만, 스마트폰/ PC 등 전자기기의 장시간 사용 등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는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생활 속 바르지 못한 자세는 결국 틀어짐을 야기하고, 이는 통증 및 전신에 걸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이에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그마저도 오랜 시간 무언가에 몰두하다 보면 금세 자세가 틀어지기 일쑤인데요.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도, 업무에 열심인 직장인도 주기적으로 자세를 고쳐앉아 보지만, 집중을 하다보면 이내 자세가 풀리기 쉽습니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다가도 바르지 못한 자세로 바뀌면서 점차 편한 자세를 유지하고, 틀어짐 및 통증은 더더욱 심해지기 쉽죠.

 

이런 때에 주로 도움을 드리는 치료가 바로 추나요법입니다.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자세 및 관절대 등을 조절하여 바르게 잡아가는 데 도움을 주는 수기요법인데요. 수기요법인 만큼,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치료입니다. 창원한의원에서도 이러한 추나요법 치료가 가능한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자세교정 목적 이외에도 척추관절통증, 디스크 질환, 산후관리, 키성장 치료, 교통사고후유증 등 다양한 질환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난 2019년 이후부터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많은 분들께서 비교적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치료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여기에 실비/실손보험이 있으시다면 실비 청구도 가능합니다.

 

실비청구를 하기 전, 복잡한 청구 과정에 먼저 포기를 해버리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최근에는 카카오페이 혹은 가입하신 보험사 앱 등을 통해 손쉽게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비 청구에 필요한 서류 등을 원내에서 발급받으신 후, 스마트폰 카메라 등을 이용해 사진으로 촬영하시어 첨부하면 간편 청구가 가능합니다. 이에 관련 통증 및 증상을 느끼고 계시다면 빠른 치료를 통해 보다 신속하게 통증 완화하시길 바랍니다.

 

 

 

 

 

 

창원호텔 삼거리

정종윤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