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마곡한의원, 치료 후 실비보험 청구하려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5. 8.

 

 

마곡한의원, 치료 후 실비보험 청구하려면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최근 많은 현대인들이 허리통증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은 자세 관련하여 각종 증상 및 통증, 질환 등이 생겨나는데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텔레비젼 등 여러 전자기기의 발달로 인해 요즘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허리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누웠을 때 보다, 앉아있을 때 혹은 서있을 때보다 앉아있을 때가 허리가 느끼는 압박이 가장 큰 자세인데요. 그만큼 앉아있는 자세가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업무 중, 혹은 공부에 집중을 하면 할수록 자세는 금세 틀어지게 됩니다. 바른 자세로 고쳐앉고 신경을 계속 쓰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편한 자세로 유지하기 마련인데요.

 

이렇듯 바르지 못한 자세로 오랜 시간 유지할 경우, 허리통증 뿐만 아니라 각종 척추관절통증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허리, 골반에 통증이 생길 수 있고 우리 신체 중 가장 무거운 머리를 지탱하고 있는 목과 어깨에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두통 및 어지럼증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빠른 치료가 필수인데요. 마곡한의원에서는 주로 추나요법 치료를 위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신 후, 간혹 실비보험 적용이 가능한지 문의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한의원에서도 실비 청구가 가능합니다. 추나요법도 물론 가능합니다. 지난 2019년 이후 추나요법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었는데요. 여기에 가입하신 실비보험이 있다면 실비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보험청구라고 하면, 무언가 복잡하고 머리아프다는 인식이 있죠. 그러나 최근에는 카카오페이 앱 혹은 가입하신 보험사 앱을 통해 간편하게 청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나요법 치료를 받아보신 후에, 실비보험 청구에 필요한 서류 등을 원내에서 발급받아 카메라로 찍어두신 후에 앱에서 첨부하시면 간편하게 청구가 가능합니다. 어렵다고 느껴지시거나 잘 모르겠다 싶으신 경우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발산역 1번 9번 출구

이창열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