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한방다이어트

신림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하고 올바르게 감량해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4. 4. 22.

 

 

 

신림다이어트한의원 건강하고 올바르게 감량해요

 

 

 

많은 사람들이 날씬하고 멋진 몸매를 가지고 싶어 하는 것은, 아주 오래전부터 이어져 왔었어요. 그래서 원하는 몸매를 얻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다양한 감량법과 약, 보조제, 운동법 등의 정보가 넘쳐났어요. 이렇듯 관리하는 방식엔 여러 종류가 많았지만 나와 맞는 것을 찾는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어요. 또한 마음 먹은 대로 되지 않는 것이 바로 체중 감량이었어요. 계속해서 식욕과 싸워야 하고, 중간중간 찾아오는 과식이나 폭식 등의 유혹에서 완전히 벗어나야만 했어요. 이렇듯 순간순간의 유혹을 견뎌내며 이어가야 하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였어요. 하지만 너무 과도하게 이어가다가는 저체중이나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고, 또 너무 느슨하게 하다가는 각종 질환에 노출될 수 있기에 신림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나에게 맞는 방식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어요.

 

 

특히 외적인 모습을 가꾸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재 시대에는 자신감과 몸매와 큰 연관을 가지기도 했어요. 살이 찌면 찔수록 자신감이 저하된다거나 남들에게 보여지는 첫인상이 좋지 못하다고 느끼기도 했어요. 또한 비만일수록 고혈압이나 당뇨, 고지혈증, 관절염 등 각종 성인병에 노출될 수 있음은 분명한 사실이었어요. 나이가 먹을수록 이러한 성인병 발병 위험은 높아지기에 가급적이면 한 살이라도 어릴 때 감량을 하는 것이 좋았어요.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이나 기초대사량이 줄어드는데다 한 번 정해진 체형이 쉽게 변하지 않게 되므로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신림다이어트한의원 등의 의료기관의 도움을 통해 적절한 대처를 해야 했어요.

 

 

단지 미용이나 외적인 모습을 가꾸는 데에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과도한 살은 빼는 것이 좋았어요. 하지만 지금까지 해왔던 원푸드나 단식, 초절식 등의 극단적인 방법은 제외하고 적정 수준의, 나에게 맞는 시도를 해야 했어요. 반복되는 요요현상으로 인해 남들보다 살이 잘 찌는 경우도 있고, 부종이나 좋지 못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노폐물 배출이 되지 않으면서 살이 찌는 케이스도 있었어요. 각각의 경우마다 대응해야 하는 방식모 모두 다르기에 신림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먼저 나 자신에 대해 진찰 및 점검을 받아보고, 그에 맞는 노하우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어요.

 

 

특히나 배달음식이나 맛있는 음식이 넘쳐나는 요즘,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맞물려 고칼로리 시대를 맞이하고 있었어요. 시간이 부족하다는 핑계로 운동량 마저 줄어든다면 비만으로 가는 길은 더욱 가깝고 빠르게 찾아올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러나 조급하다고 해서 무작정 굶거나 극단적인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요요현상을 불러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게 되므로 적절한 노하우를 찾아야만 했어요. 이에 신림다이어트한의원에서는 개인별 1:1 맞춤 처방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해주었어요. 체질검사나 인바디, 각종 문진 등을 통해 내 생활 및 현재 상태를 점검해본 후에 그에 맞도록 솔루션을 정하는 것이었어요.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듯, 올 여름에는 꼭 목표 체중 이루시길 바랐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