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교통사고/보험

안산교통사고한의원, 계속해서 괴롭히는 후유증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 11.

 

 

안산교통사고한의원, 계속해서 괴롭히는 후유증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교통사고 이후에 우리 몸 곳곳에 후유증이 남는다는 사실, 알고 계실 것입니다.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큰 사고가 아닌, 비교적 경미한 접촉사고인 경우에도 여러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 가장 흔하게 경험하는 통증은 바로 두통입니다. 신체 중 가장 무거운 부위인 머리가 흔들리면서 가벼운 뇌진탕 증세가 시작되는 것인데요. 이와 마찬가지로 머리를 받치고 있는 목과 어깨에도 큰 압박이 가해지며 통증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물론, 후유증은 이러한 외상 말고도 소화불량이나 어지럼증, 구역감 등의 내적 증상이 생기기도 하고 운전에 대한 불안감이나 우울감, 조울증 등의 심리적인 증상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여러 증세들은 사고 직후에 나타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나타나므로 제대로 된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안산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사고 이후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치료받아보시길 권해드리고 있는데요. 후유증은 방치하면 할수록 더 큰 통증을 불러일으키거나 혹은 다른 질환으로 연계될 수 있기에 빠른 치료가 중요합니다.

 

본원에서는 자동차 보험 지원을 받을 수 있어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보험사의 지급보증으로 처리합니다. 이에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증상에 맞는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17 · 블로그리뷰 1,225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