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 이게 다 스마트폰 때문?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 30.

 

 

안산추나요법, 이게 다 스마트폰 때문?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저녁에 다시 잠을 청하기까지 우리 손에는 항상 스마트폰이 쥐어져 있습니다. 핸드폰의 알람으로 잠을 깨고, 핸드폰으로 SNS나 동영상 시청을 하며 잠에 들곤 하는데요.

 

이로 인한 생활습관의 변화로 현대인들에게는 다양한 질환이 생겨났는데요. 스마트폰 화면을 오래 보는 것으로 인한 안구 건조, 화면으로 목과 얼굴이 몸보다 더 앞으로 나가있는 자세인 거북목, 스마트폰 사용 시 틀어진 자세로 인한 척추관절통증 및 디스크 질환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기란 쉽지 않죠. 그만큼 우리 삶 속에서 크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몸의 기타 증상 및 질환을 예방하면서 스마트폰을 유용하게 사용하여야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평소 자세가 정말 중요합니다. 앉아서 사용할 때에는 화면을 아래에 두어서 고개를 밑으로 향하게 하지 마시고, 시선의 정면에 두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누워서 사용하실 땐, 엎드려서 보는 자세는 팔꿈치와 어깨, 목, 등까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바른 자세로 누워서 화면을 하늘에 높이 올린 채로 사용하는 것이 그나마 좋겠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바른 자세라고 해도 너무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통증 및 질환이 나타날 위험이 크므로 사용시간을 적정하게 유지하도록 하며, 1시간에 1번씩은 휴식을 취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혹여라도 관련 통증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면, 빠른 치료가 중요한데요. 안산한의원에서는 주로 추나요법을 통해 해당 통증 및 질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추나요법은 지난 2019년 이후부터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이전보다는 비교적 비용적 부담을 덜어내고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언제든 부담없이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3 · 블로그리뷰 1,225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