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한의원, 급 시작한 운동으로 통증이?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1. 31.

 

 

안산추나요법한의원, 급 시작한 운동으로 통증이?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북극 한파가 지나간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2023년 새로운 해를 맞아 운동을 시작하신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평소 본인 체력이나 건강상태와는 다르게 의욕이 앞서 의지만을 불태우는 분들도 종종 계신데요. 이러한 경우, 과도하게 몸이 사용되면서 여러 통증이나 질환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평소 운동을 전혀 하지 않다가 새롭게 시작한 경우에 부상의 위험이 더더욱 높아지는데요. 스트레칭을 통해 굳은 몸을 풀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처음에는 가볍게 시작해서 운동의 강도와 난이도를 파악해 차츰 높여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파가 지나갔다곤 하지만, 아직도 꽤 추운 날씨인데요. 추운 겨울에는 근육도 수축하게 되어 평소보다 신체가 긴장상태에 놓이게 됩니다. 따라서 충분히 이완시켜주신 후에 운동에 돌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혹여라도 갑작스레 시작한 운동으로 부상을 입으셨다거나 통증이 생겼다면 관련 치료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안산한의원에서는 주로 추나요법을 통해 치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수기요법인데요. 틀어진 골격 등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주는 치료입니다. 현재는 건강보험 적용되어 이전보다 비교적 부담없이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언제든 편하게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원에서는 편리한 진료를 위해 평일 매일 야간진료, 토요일/공휴일 진료를 모두 하고 있습니다. 이에 편하신 시간대에 예약하시고 내원해주시면 성심성의껏 치료 도와드리겠습니다. 추나요법 외에도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치료가 있사오니 언제든 내원해주세요.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3 · 블로그리뷰 1,225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