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한의원, 한방치료로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15.

 

 

안산추나요법한의원, 한방치료로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현대인들이라면 허리통증, 관절통증, 목 뒤 뻐근함 이러한 증상을 한 번쯤은 겪어보셨을 텐데요. 하루에도 오랜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데다, 업무나 운전 등에 집중하게 되면서 틀어진 자세를 유지하기 쉽습니다.

 

대체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틀어진 자세일 확률이 높은데요. 잘못된 자세로 오래 지속하는 것은 결국엔 신체 불균형을 유발하고, 그 과정에서 관절 및 척추 등이 틀어지면서 통증 및 디스크 질환 등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통증은 누구나, 흔히, 특별한 원인 없이도 경험하기 때문에 별다른 치료 없이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 사소한 증상이더라도 오랜 시간에 걸쳐 꾸준히 나타난다면 추후 큰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빠른 치료가 중요한데요. 안산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증상에 추나요법을 비롯한 한약, 부항, 봉약침,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한방치료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척추관절대를 바로잡고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인데요. 2019년 이후에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이전보다는 비교적 비용 부담을 덜고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흔하게 경험하는 증상이라고 해서 그냥 방치하지 마시고 관련 치료를 통해 미리 예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본원에서는 평일 매일 야간진료,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진료도 진행중이오니 언제든 편하실 때 내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4 · 블로그리뷰 1,227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일요일,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