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안산추나요법, 직장인이라면 더욱 필요할지도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2. 20.

 

 

안산추나요법, 직장인이라면 더욱 필요할지도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안산추나요법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안산점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평소 목/어깨 뻐근함 혹은 허리통증을 자주 경험해보셨을 텐데요. 하루에도 많은 시간을 업무에 치중하느라, 오래 앉아있고, 또 자세가 쉽게 틀어져 비뚤어진 자세로 오랜 시간 유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바르지 못한 자세는 최종적으로 신체 불균형을 가져오고, 여기서 파생되는 척추관절통증 및 각종 틀어짐 증세 등이 유발됩니다. 이에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하지만 업무에 집중하면 할수록 자세에 신경을 쓰지 못하게 되고, 치료나 운동을 할 시간이 부족해 그대로 방치되고 이렇게 악순환이 이어져가는 것이죠.

 

또한 직장인들의 퇴근시간과 비슷하게 병/의원도 진료를 마감하기 때문에 퇴근 후 치료를 받는 것 또한 쉽지 않은데요. 이에 안산한의원에서는 토/일/공휴일에도 모두 진료함으로써 비교적 편리하게 진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평일에도 매일 야간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통증 및 질환에는 주로 추나요법으로 완화에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틀어진 관절대 및 척추 등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드리는 치료입니다. 수기요법이므로 숙련도가 높은 한의사가 직접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원에서는 숙련도 높은 한의사가 추나요법을 직접 시술하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은 척추관절질환 외에도 산후관리, 성장, 교통사고후유증 등 다양한 증상에도 도움이 되는 치료이오니 불편하신 곳 있으시다면 편하게 내원하시어 관련 치료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https://m.place.naver.com/hospital/11852543/home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4 · 블로그리뷰 1,228

m.place.naver.com

 

 

 

중앙역 1번출구

송인광 원장 진료

평일 매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주차가능

탈의실 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