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금호동한의원 실비청구,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6.

 

 

금호동한의원 실비청구,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금호동교통사고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성동점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한의원에 내원하시면 물어보시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실비/실손보험 청구인데요. 한방치료도 실비 청구가 되는 것인지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한의원에서도 실비/실손보험 청구가 가능합니다. 특히 추나요법의 경우 2019년 이후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실비 청구가 가능해졌는데요.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치료 등은 실비/실손보험 청구 또한 가능합니다.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수기요법인데요. 비틀어진 척추관절 및 자세 등을 바로잡아 전체적인 기혈 순환에 도움을 주는 치료입니다. 수기요법이기 때문에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치료인데요. 최근에는 많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치료가 되었습니다.

 

하루에도 많은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직장인들은 자세 및 척추가 쉽게 틀어질 수 있는데요. 이에 각종 증상 및 통증, 질환 등이 발생하기 더 쉬운 생활패턴이므로 적절한 한방치료를 통해 완화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 앱 등 간편하게 청구 가능한 앱이 있사오니 원내에서 간편하게 실비 청구도 가능합니다.

 

관련 영수증 및 진료확인서 등을 금호동한의원에서 발급받아 사진으로 촬영하신 후에, 사용하시는 앱 등에 첨부하시면 손쉽게 가능합니다. 이 외의 많은 치료 등이 실손보험 적용이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필요하신 치료 꼭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금호역 1번출구

이재욱 원장 진료

야간진료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