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야간진료 / 공휴일진료 / 010-5109-7533


본문 바로가기
◇추나요법

구월동한의원 실비, 추나요법도 가능한가요?

by 생명마루한의원 안산 2023. 3. 9.

 

 

구월동한의원 실비, 추나요법도 가능한가요?

 

 

★ 나와 가까운 생명마루한의원 사이트 둘러보기 ★

 

 

안녕하세요. 구월동한의원 병원, 생명마루한의원 구월점입니다. 한의원에 내원하시어 치료 받아보시기 전에, 실비/실손보험 청구가 되는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직도 많은 분들께서 한방치료가 실비/실손보험 청구가 되는지 되지 않는 것인지 헷갈려하시곤 합니다.

 

정답부터 말씀드리자면, 한방치료도 실비청구가 가능합니다. 특히 추나요법을 받으시는 경우, 보험 혜택이 가장 크다고 볼 수도 있는데요. 지난 2019년 이후 추나요법에 건강보험이 적용되면서 실비, 실손 청구 또한 가능해졌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께서 부담없이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밀고 당기며 치료하는 수기요법인데요. 틀어진 척추 관절대를 바로잡고 정체된 기혈순환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입니다. 수기요법이므로 한의사의 숙련도가 매우 큰 영향을 끼치는 치료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보험청구가 가능한 앱 (ex : 카카오페이 앱 등)이 있어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청구가 가능한데요. 복잡한 절차 없이, 보험청구를 위한 영수증이나 진료내역서 등을 발급하시면 원내에서 바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서류를 발급받아 촬영해두신 후, 사진을 첨부하시면 간편하게 청구가 완료됩니다.

 

구월동한의원에서도 서류 발급은 문제없이 진행되오니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추나요법 외에도 다양한 한방치료 등이 보험 청구가 가능하오니 부담없이 내원하시어 증상에 맞는 치료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인천터미널역 2번출구

김원진 원장 진료

평일 야간진료

공휴일 진료

 

 

 

 

 

댓글